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여름맞이, 언더웨어에도 변화가 필요해! 써머 신상품 '러시'

무더운 여름의 초입에 들어섰다. 이에 언더웨어도 더 가볍고 시원하게 변화를 줘야 할 때. 언더웨어도 패션의 일부분이 된 만큼 화려하고 개성넘치는 디자인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언더웨어 브랜드들이 여름맞이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신제품을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 유니클로 ‘이너웨어-라운지웨어’

유니클로가 휴식을 중시하고 나 자신을 위한 소비를 확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 상품군을 강화한다.

대표적으로 ‘에어리즘’은 피부에 자극을 주는 습기와 열기를 방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기본 이너웨어 디자인 외에도 여성용으로는 브라캡이 내장된 브라탑 라인업, 남성용으로는 통기성이 강화된 메쉬 라인업이 제공된다. 또한 남성용 언더웨어인 ‘에어리즘 복서브리프’는 땀을 빨리 말리는 드라이 기능뿐만 아니라 항균 방취, 소취 등의 기능을 갖춰 더욱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브라캡이 내장돼 속옷을 겹쳐 입을 필요 없는 브라탑의 경우에도 일상복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올해 디자인을 강화했다. 이번 시즌 신상품인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은 넥과 데콜테 라인을 강조한 V넥 디자인으로 오픈해서 입었을 때 아름다운 목선을 연출하며, ‘와이드 립 브라 탱크탑’은 립 소재로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한편 실내에서 착용하는 라운지웨어도 ‘나를 위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니클로는 에어리즘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룸웨어 세트를 비롯해 놀라운 신축성의 울트라스트레치 소재를 적용, 편안함을 극대화한 룸웨어 세트도 선보인다.

특히 여성용 파자마는 올해 프랑스 대표 이너웨어 브랜드 ‘프린세스 탐탐’과 컬래버레이션한 상품을 비롯해 오렌지, 레몬, 파인애플 등 여름 느낌을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여성용 라운지 원피스와 남성용 및 여성용 릴랙싱 팬츠 상품을 지칭하는 ‘스테테코 & 리라코’를 가까운 거리를 외출할 때 입을 수 있는 ‘원마일 웨어’로 제안한다.

#BYC 쎌핑크 ‘마린스타일 란제리’ 세트

BYC의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가 여름맞이 란제리 세트를 출시한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며 시원하고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란제리를 찾는 이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스트라이프와 닻 무늬로 디자인한 마린스타일 와이어브라와 미니 헴팬티다. 하늘색 스트라이프와 닻나염이 산뜻한 느낌을 주는 와이어브라는 밑받침 스타일로 가슴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며, 통기성이 좋고 가벼운 타공몰드를 사용해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같은 디자인의 팬티는 뒷판에 헴원단을 사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 보디가드 ‘여름 언더웨어 신제품’ 2종

좋은사람들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콘셉트로 한 여름 언더웨어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보디가드의 이번 신제품 컬렉션은 ‘멀티 하와이 시리즈’,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의 2종으로 휴가지의 분위기를 담은 화려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먼저 ‘멀티 하와이 시리즈’는 기하학적으로 표현된 트로피컬 무늬에 강렬한 스트라이프 밴드 포인트가 더해져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여성용 세트는 신축성과 촉감이 우수한 에어커버링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시원하며 남성 드로즈에는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다.

휴양지 해변가를 모티브로 한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는 시원한 야자수잎 프린트에 밝은 핑크 컬러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에어커버링 원단과 메시 소재를 결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으며 브라 어깨끈과 팬티에는 프릴 장식이 적용돼 휴양지 란제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손색없다.

# 엠코르셋 ‘플레이텍스’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노와이어 브라의 원조 ‘플레이텍스’가 매년 여름 한정으로 출시하는 ‘플레이’라인의 2019 버전을 론칭했다. ‘플레이텍스 플레이’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함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언더웨어로 매년 여름에만 선보이는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올해는 소재와 디자인에 변화를 주어 더 가볍고 쾌적하게 업그레이드됐다.

우선 브라컵에 바람이 통하도록 설계된 ‘타공몰드’는 우수한 통기성과 한결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기 때문에 액티브한 활동 및 일상에서도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브라컵 안쪽 가슴이 닿는 곳까지 땀을 빨리 흡수하고 배출하는 흡한속건 기능의 ‘아쿠아 템프 메쉬’ 원단을 적용했고, 빠르게 수분을 건조시키는 ‘퀵드라이’ 기능이 있는 메쉬 소재의 날개로 한여름에도 쾌적함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노와이어 브라임에도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주는 플레이텍스만의 기술이 담긴 브라컵 디자인도 빼놓을 수 없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넓은 스트레치 원단의 어깨 끈으로 압박을 줄이고 봉제선을 최소화해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사진=각 사 제공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컬럼비아, ‘프리즈위크’ 프로모션...냉감의류 30% 할인 icon'땡벌' 강진, 전 소속사 KDH에 패소...도둑행사 수익금 일부 토해낸다 icon“새신 줄게 헌터 다오” 친환경 보상판매 이벤트...40% 할인 icon로레알파리, 염색약 ‘엑셀랑스 크림’ 올리브영서 ‘35%’ 할인 icon'싱글 감성저격' 시원한 한모금! 전국 맥주축제 PICK5 icon펜디, 브랜드 최초 ‘남녀 통합’ 컬렉션 선봬...공리 등 셀럽 참석 icon김재환 측 "고열감기로 병원行, 휴식 취할 예정"(공식) icon국세청 사칭 이메일, 악성코드 등 랜섬웨어 감염 주의 icon제주도 카페-펜션, 탁 트인 전망의 비결은? 심플한 창호로 ‘개방감’↑ icon유리아쥬, 6월 브랜드 세일...여름철 베스트셀러 최대 35% icon엄브로, ‘스포티 린넨’ 라인 출시...여름 스포츠에 최적화 icon[인터뷰] 이하이 "꼭 필요했던 3년, 잘 자랐구나 봐주시길" icon이니스프리 '에코손수건' 1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캠페인 론칭 icon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맛 ‘블랙 소르베’...반전 ‘레몬라임’ 눈길 icon디오피니언 "통화유출 강효상 처벌해야 한다" 59.6% icon구지 또는 굳이 중 올바른 말은?(우리말겨루기) icon하성운, 두번째 디지털 싱글 타이틀명은 '라이딩'...5일 공개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와 회사서 몰래 애정행각 '달달'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회계 감사 나갔다가 icon방탄소년단, 국내 팬미팅 '머스터 매직샵' 오늘(3일) 일반예매 티켓오픈 icon송가인, '풀뜯소3' 등장에 한태웅 긴장...박나래·박명수 크로스(ft.전라도) icon'풀뜯어먹는소리3' 송가인 "한태웅 노래할 때 소리·발음 머금고 있어" 교정 icon방전된 디지털 도어록, 9V 건전지면 해결?(옥탑방의문제아들) icon라미란 "덕혜옹주, 독살 위험에 보온병 들고 다녔다"(옥탑방의문제아들) icon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당시 불에 타지 않은 것은? 힌트는 '버즈' icon타일러, 정형돈의 '영어? 힌트'로 왕오천축국 정답 맞혔다 icon폭염 예고 6월...몸도 마음도 상쾌 ‘남성 썸머템’ 7 icon나도 방탄소년단·이동욱처럼! 1조원대 男 뷰티시장 열기 후끈 icon에스카다, 여름 컬렉션 ‘트립 투 멕시코’ 공개...젯셋족 홀리데이룩 icon까스텔바쟉, 코스닥 상장 기념 이벤트...할인·사은품 혜택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