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 역사의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무브 비욘드’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국내 법인명도 ‘캐세이패시픽항공’에서 ‘캐세이퍼시픽항공’으로 변경한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제공

더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 다양한 장소, 의미 있는 경험으로 고객들의 여정을 한 걸음 더 멀리 인도하겠다는 신념이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이다. 자사 브랜드 가치도 재정립했다. 역동적인 아시아의 허브 도시인 홍콩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현대적이고 진보적 태도로 다가가겠다는 ‘진취성’, 많은 시간을 투자해 모든 승객을 존중하고 보살피겠다는 ‘세심함’, 긍정과 투지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신뢰와 확신을 심어주겠다는 ‘할 수 있다는 정신’이 그것이다.

이런 브랜드 정신은 새단장한 캐세이퍼시픽 로고에도 반영됐다. 로고 타입은 슬로건 문구를 오른쪽으로 들여 씀으로써 지속적으로 나아가려는 캐세이퍼시픽의 진취적인 정신을 나타낸다. 또한 캐세이퍼시픽 기업 로고인 브러시윙에 비행운 그래픽을 적용,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시 브랜드의 역동성과 진보성을 전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도 캠페인 콘텐츠를 게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