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 역사의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무브 비욘드’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국내 법인명도 ‘캐세이패시픽항공’에서 ‘캐세이퍼시픽항공’으로 변경한다.
더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 다양한 장소, 의미 있는 경험으로 고객들의 여정을 한 걸음 더 멀리 인도하겠다는 신념이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이다. 자사 브랜드 가치도 재정립했다. 역동적인 아시아의 허브 도시인 홍콩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현대적이고 진보적 태도로 다가가겠다는 ‘진취성’, 많은 시간을 투자해 모든 승객을 존중하고 보살피겠다는 ‘세심함’, 긍정과 투지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신뢰와 확신을 심어주겠다는 ‘할 수 있다는 정신’이 그것이다.
이런 브랜드 정신은 새단장한 캐세이퍼시픽 로고에도 반영됐다. 로고 타입은 슬로건 문구를 오른쪽으로 들여 씀으로써 지속적으로 나아가려는 캐세이퍼시픽의 진취적인 정신을 나타낸다. 또한 캐세이퍼시픽 기업 로고인 브러시윙에 비행운 그래픽을 적용,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시 브랜드의 역동성과 진보성을 전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도 캠페인 콘텐츠를 게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크라운구스, 프리미엄 여름이불 컬렉션 ‘스프레드&패드’ 선봬
- 간편 사용...강력 효과! 밀레,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울트라탭 멀티’ 출시
- 제주도 카페-펜션, 탁 트인 전망의 비결은? 심플한 창호로 ‘개방감’↑
- '싱글 감성저격' 시원한 한모금! 전국 맥주축제 PICK5
- “댕댕이와 추억만들기!” 반려견 수영대회, 캠핑부터 체험행사까지 ‘풍성’
- NHN여행박사, 여름 성수기 '우주 최저가 프로모션'...항공권-투어 할인
- 나 자신에게 투자...2030세대, 이색 아웃도어 경험↑
-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좋은 건 함께” 안창환-박소담-박진희 ★들도 동참
- 한샘몰, 상반기 결산 베스트 가구 20종 '최대 42% 할인'
- “어피치 귀여움이 해외로!” 카카오프렌즈, 日 도쿄 시부야 ‘팝업스토어’ 오픈
- 신동미♥허규 새집, 집들이 온 친구들에 도움요청 "신데렐라 콘셉트"
- 고대닭발, 계란찜 찾는 윤상현VS폭풍 먹방 메이비 극과 극 모습 '눈길'
- 라이머, 안현모와 결혼축가 연습 프로듀싱 "예쁜 척 하지마" 단호
- 박효주 "남편 생일날 직접 피아노 연주+영상편집 선물" 여자 최수종 등극
- '심석희 성폭행 혐의' 조재범, '아청법' 위반으로 추가 기소 '4일 검찰 송치'
- ‘검법남녀2’ 정유미-정재영, 시청자 호평일색! 지난 시즌보다 첫방 시청률 ↑
- 유시민-홍준표, 야권 우려에 공감대 ”황교안 리더십, 몇십년 전에 보던 스타일”
- 애플, 아이튠즈 버리고 OS ‘대변화’ 예고…에어팟으로 음성 메시지 가능
- 직장인 건강취미 ‘나이트 러닝’...더 효과적으로 즐기는 팁
- 씰리침대, ‘투 매트리스 솔루션’ 프로모션...세트구매 시 3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