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가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우아함을 보여줬다.

쇼메가 송혜교와 함께한 새로운 ‘Grace and Character’ 캠페인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Grace and Character(그레이스 앤 캐릭터)’ 캠페인 비디오는 배우 송혜교와 함께 쇼메의 아이코닉 뮤즈인 조세핀의 두 가지 면모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개된 캠페인 비디오 속 송혜교는 쇼메의 조세핀 아그레뜨 컬렉션과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컬렉션을 통해 유쾌한 패션 아이콘에서 품격 있는 황후로의 변모를 자유자재로 시도하고 있다.

유쾌하고 세련된 매력을 동시에 지닌 송혜교가 캐주얼하게 레이어링한 조세핀 아그레뜨 링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의상을 고르고 있는 장면에서는 멋스럽게 층층이 쌓아 올린 링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그녀 자신의 진정한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작업에서 송혜교는 쇼메의 아름다운 주얼리를 경험하는 동시에 자신감과 개성 넘치는 현대 여성의 감성을 궁극적으로 표현했다.

쇼메의 영원한 뮤즈 조세핀과 같이 송혜교는 개인적인 삶 전반에서도 ‘Grace and Character’ 캠페인이 표방하는 진취적이면서도 우아한 삶의 태도를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다.

그는 “아름다울 수는 있지만 우아하기는 어렵고, 그 둘을 동시에 지니면서도 진취적인 태도를 지니기도 어렵다고 생각한다”며 “우아함과 진취적인 태도, 즉 ‘Grace and Character’에 담긴 의미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스스로 강한 신념을 가져야 하며 정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궁극적으로 ‘Grace and Character’는 삶에 열정적이고 친절하면서도 용감하고 우아한 것인 것 같다”고 이번 캠페인 비디오 촬영을 마무리했다.

사진=쇼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