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맨’이 스와로브스키와 만났다.

사진='로켓맨' 스틸컷

6월 5일 전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팝 스타 엘튼 존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 ‘로켓맨’이 개봉한다. 이 작품은 영화 ‘킹스맨’ 시리즈에서 활약한 태런 에저튼이 엘튼 존으로 분해 국내 팬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패션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엘튼 존의 개성 넘치는 무대 의상과 독특한 패션 아이템들은 영화를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등 총 58편의 영화에 참여한 할리우드 의상 디자이너 줄리안 데이는 이번 영화의 공식 크리스털 파트너인 스와로브키와 콜라보를 통해 64개의 의상과 다양한 액세서리에 100만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사용해 그의 화려한 쇼맨십에 걸맞은 의상을 탄생시켰다.

1975년 LA 다저스 홈구장인 다저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엘튼 존의 전설적인 콘서트를 재연하는 장면에서 태런 에저튼이 착용한 ‘다저스 의상’에는 14만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사용됐으며 강렬한 빨간색 점프 슈트와 두건, 선글라스 등 6만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수작업으로 장식된 ‘데빌(Devil)’의상 등이 대표적이다.

줄리안 데이는 무대의상의 화려함을 강조하기 위해 스와로브스키 디자인 팀과 긴밀하게 협업해 91개의 개인 맞춤 ‘엘튼 존’ 패치와 750개 이상의 맞춤 클리스털 트랜스퍼를 고안했다. 그는 “그동안 수많은 영화에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사용해 왔다. 쇼맨십과 화려함이 강조돼야 하는 영화 ‘로켓맨’에서 스와로브스키는 완벽한 역할을 해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