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수정이 장기용과 함께한 청초함이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임수정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오늘(4일) 매거진 ‘하이컷’ 6월호 표지를 장식한 임수정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새하얀 원피스에 재킷을 매치해 맑고 청초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임수정은 뽀얀 피부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또다른 사진에서 그는 민소매의 원피스를 입고 은방울꽃을 손에 꼭 쥔 채, 살며시 눈을 감고 있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임수정은 5일 첫 방송을 앞둔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같이 호흡을 맞추게 된 장기용과 함께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촬영하는 시간부터 대기시간까지 내내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이미 완성된 케미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임수정은 ‘검블유’를 통해 성취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저 배우가 지금의 나이에 맞는 매력과 경험치를 활용해 깊이 있는 연기를 하는구나. 저렇게 성숙해지고 있구나’하는 거다”라며 “이런 생각이 들게끔 해드리고 싶다. 이번 작품으로 배우 임수정의 폭이 더욱 확장됐으면 한다”고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장기용과 함께한 임수정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하이컷’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가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블유’는 오는 5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