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둔 ‘원톱 퍼포머’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브이로그가 공개돼 화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유노윤호의 단독 브이로그 ‘RGB : 리얼갬성방송’은 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3주간 매주 화, 토요일 오후 12시 네이버 V SMTOWN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며 오후 10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RGB : 리얼갬성방송’은 유노윤호가 직접 기획, 연출, 촬영에 참여한 브이로그 콘텐츠로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돋보이는 첫 솔로 앨범 준비 과정부터 에너지 넘치는 다양한 일상 모습을 담아 열띤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6월 12일 공개되는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는 타이틀 곡 ‘Follow’(팔로우)를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돼 있으며 4일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수록곡 ‘Swing’의 티저 이미지와 하이라이트 음원이 오픈돼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수록곡 ‘Swing’은 미니멀한 구성의 악기 사운드와 4분의 4박자 드럼 연주가 어우러진 올드스쿨 시카고 하우스풍의 댄스곡으로 트랙 컬러가 ‘레드’인 만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남녀의 아슬아슬한 감정선을 ‘새빨간 베일을 벗겨내’라는 가사로 그려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한편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는 6월 12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