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이 미국 대형 뮤직 콘서트 ‘서머 킥 오프’와 ‘와즈마타즈’를 뜨겁게 달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5월 31일(현지시각) 미국 최대 라디오 플랫폼 아이하트라디오 주최로 미국 센디에이고 퍼찬가 아레나에서 열린 ‘서머 킥 오프’와 6월 2일 샌프란시스코 쇼어라인 앰피시어터에서 펼쳐진 ‘와즈마타즈’에 NCT 127이 연달아 출연해 감각적인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이번 공연에서 NCT 127은 ‘소방차’ ‘Simon Says’와 ‘Cherry Bomb’ ‘Regular’ 영어 버전 무대 등 에너제틱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스테이지로 열기를 더했으며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Superhuman’은 물론 수록곡 ‘Highway to Heaven’ 무대도 첫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공연이 끝난 후 ‘와즈마타즈’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NCT 127이 엄청난 에너지를 쏟아 부었다. ‘Cherry Bomb’과 ‘소방차’로 무대에 올랐을 때 관객들은 놀라운 공연이 시작되는 것을 알아차렸다” “NCT 127이 선보인 신곡 ‘Superhuman’에 모두가 마음을 빼앗겨 버렸고 공연장이 열광적인 분위기로 들썩였다”며 공연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해 눈길을 끌었다.

‘서머 킥 오프’와 ‘와즈마타즈’는 아이하트라디오가 주최하는 대형 뮤직 콘서트로 이번 공연에는 NCT 127을 비롯해 할시, 엘리 굴딩, 비비 렉사, 알리 브룩, 에이바 맥스 등도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NCT 127은 새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으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 11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자체 최고 순위이자 한국 가수 사상 두 번째로 높은 기록인 만큼 현지에서 주목받고 있는 NCT 127의 글로벌한 위상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