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플랫폼 '지니뮤직'과 Mnet 디지털 채널 'M2'가 함께 오는 8월 1일, 'M2 X GENIE MUSIC AWARDS(이하 MGMA)'를 개최한다.

MGMA는 2019년형 새로운 디지털 음악 시상식을 콘셉트로 차별화를 선언한다. 온라인으로 음악을 듣고, 음악 관련 영상을 보고, 이를 서로 공유하며 음악 관련 콘텐츠를 직접 만드는 등 음악의 모든 것을 디지털로 즐기는 시대에 맞춘 트렌디함이 특징이다.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인텔리전스 큐레이션 서비스와 가상현실(VR), IVI 서비스 등 5G 시대의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No.1 디지털 뮤직 플랫폼 지니뮤직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아티스트 밀착형 콘텐츠로 전세계 218개 지역 구독자를 보유한 No.1 K-POP 디지털 채널 M2가 MGMA를 위해 손잡아 눈길을 끈다. K-POP 채널 중 최대 구독자수인 2,200만을 보유한 Mnet 디지털 채널의 대표격인 M2는 차별화 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가고 있다.

MGMA는 디지털 음악 콘텐츠 영역에서 최고를 표방하는 두 플랫폼이 만난 최초의 시도다. 양측의 강력한 자산을 결합해, 현재 가장 사랑 받는 음악과 아티스트,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을 선정한다. 시상식 당일까지의 과정과 생방송 현장의 열기는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콘텐츠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금 이 순간 디지털 세대가 반응하는 음악 콘텐츠와 크리에이터는 누구일지, MGMA와 함께 할 장르불문, 세대불문의 K-Music 대표 아티스트 라인업과 이들이 펼칠 퍼포먼스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2019 MGMA는 오는 8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지니뮤직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음악 전문 채널 Mnet과 디지털 채널 M2 등을 통해 생중계 된다.

사진='MGMA'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