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국내 대표 전기밥솥 브랜드 신상품부터 인기상품, 구매 가이드까지 전기밥솥에 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전기밥솥 전문관’을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쿠팡 ‘전기밥솥 전문관’은 인기 밥솥 브랜드의 대표상품 1만2000여 개를 한 곳에 모았다. 특히 브랜드, 용량, 내솥뚜껑 분리 기능여부 등 필터 기능을 통해 고객들은 원하는 전기밥솥 상품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전기밥솥 구매가이드’ 페이지를 오픈하면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가열 방식 ▲사용 인원 ▲부가기능 등 전기밥솥 구매 시 고려해야할 사항과 라이프스타일과 가족 구성원수에 알맞은 상품을 추천하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밥솥의 교체 주기, 세척 요령, 쌀 씻는 법 등 밥솥 관리를 위한 유익한 정보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쿠팡은 전문관 리뉴얼을 기념해 국내 대표 밥솥 브랜드로 손꼽히는 쿠쿠와 쿠첸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한 곳에 모아 5일부터 이틀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쿠쿠와 쿠첸은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기밥솥 브랜드로 쿠팡 고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고객들은 ‘쿠첸 CJS-FC1001F(10인용)’, ‘쿠쿠 CRP-P0620FDM(6인용)’ 등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전기밥솥을 최대 20% 즉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클린가드 시스템과 냉동보관밥 알고리즘을 갖춘 ‘쿠첸 IH 클린가드 밥솥 6인용’이 있으며, 쿠팡가에 판매한다. 풀 스테인리스로 항상 위생적이고 2중 모션패킹으로 보온성이 뛰어난 ‘쿠쿠 2기압 3인용 IH 전기압력밥솥 CRP-EHS0310FW’, ‘대웅 모닝컴 미나전기밥솥 1-2인용’, ‘키친플라워 전기보온밥솥 10인인용, ‘키친아트 바로디스 전기밥솥 & 찜기 3~4인용’ 등을 쿠팡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쿠팡에서는 4000여 개의 주방가전을 로켓배송으로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까지 받아볼 수 있다. 

사진=쿠팡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