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일찍 찾아온 더위에 기능성을 한층 강화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하는 동시에 다양한 제품군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원단의 독특한 횡단면 구조가 피부와 닿는 접촉면을 넓히거나, 원사를 특수한 꼬임 구조로 가공해 공기 구멍의 크기를 넓히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방출시키고 냉감 효과를 높였다. 러닝, 등산 등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도 착용 가능한 티셔츠와 팬츠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매칭하여 활용 할 수 있는 폴로 티셔츠, 재킷 등도 함께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테크 런 반팔 라운드티’는 냉감 기능은 물론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고, 항균 가공 처리를 더해 러닝, 등산 드으이 활동에서도 땀 냄새가 나는 것을 막고 쾌적함을 제공한다. 남성용은 아쿠아 마린, 네이비 등 4가지, 여성용은 퍼플, 라임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애슬리트 쇼츠’는 냉감 및 전방향 스트레치 기능을 지닌 소재를 적용해 고강도의 활동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착장과 매칭이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폭넓게 활용 가능한 ‘스트레치 온 반팔 폴로’는 열과 땀을 빠르게 외부로 발산해 시원하며 특유의 사선 요크라인 디자인과 배색 디자인이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남성용은 화이트, 블루 등 4가지, 여성용은 피치, 네이비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프리즈 클래식 팬츠’는 골프 등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기에 적합한 냉감 소재를 적용했고, 세균과 박테리아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처리를 더했다.

쿨비즈룩으로 적합한 ‘시티 쿨 재킷’은 세련된 남성용 블레이저로, 냉감 소재를 사용했으며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활용도가 높다. 발수 기능을 갖춰 갑작스런 비에도 대응이 가능하다. ‘시티 포켓 눕시 반팔 라운드티’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제품이다. 오버사이즈 핏과 제품 전면부의 빅로고 및 커다란 포켓이 적용돼 스트리트 패션룩으로도 어울리고, 티셔츠 하단의 스트링을 조절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영원아웃도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