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WWW’ 장기용, 임수정 철벽에도 직진 “서로 익명인 게 싫어요”

임수정이 장기용에게 흔들렸다.

6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연출 정지현, 권영일/극본 권도은)에는 박모건(장기용)에게 흔들리는 배타미(임수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술에서 깬 배타미는 차 밖에 서서 기다리는 박모건을 보고 “내가 혹시 너한테 전화했니”라고 물었다. 박모건은 “그랬으면 좋겠는데, 내가 전화했는데 술집 사장님이 받았어요 좀 치워달라고”라고 설명했다.

왜 전화를 했냐는 말에 박모건은 “걱정돼서”라고 말을 아꼈다. 앞서 유니콘을 방문했다가 배타미가 퇴사했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 하지만 배타미는 계속해서 박모건에게 ‘철벽’을 치기에 바빴다.

뜻하지 않게 송가경(전혜진)과 있는 모습을 보여주게 된 배타미는 “술 먹고 처음보는 남자랑 자는 여자가 그만둔 회사 상사한테 구질구질하게 구는 거나 보이고”라며 푸념했다. 하지만 박모건은 “구질구질한 거로는 당신 나한테 쨉도 안 되니까”라며 “피아노 열심히 배우고 배타미 학생”이라고 돌아섰다.

집으로 돌아온 배타미는 박모건이 자신의 피아노 레슨 가방에 넣어놓은 술깨는 약과 쪽지를 보게 됐다. 이어 술자리에서 박모건이 비밀을 말해달라는 자신의 요구에 “박모건, 이게 내 이름이에요. 나는 우리가 서로 익명인 게 싫어요 이게 오늘 생긴 내 비밀이에요”라고 말하는 모습을 떠올렸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이나리’ 안혜상, 시어머니 방문에 비상…남규택 이 상황에 먹방? icon‘WWW’ 백수 임수정, ‘프로듀스X101’ 국프로 변신 “제 픽이 떨어졌어요” icon‘WWW’ 임수정, 전혜진-유서진에 사직서 제출 “이제 그쪽 직원 아니니까” icon‘봄밤’ 정해인, 김준한 견제에 발끈 “숨기지 말고 말할걸” icon‘봄밤’ 임성언, 한지민 결혼 개입하는 이무생에 “내 동생 건드리면 죽어” icon‘제보자들’ A 상조회사-A 투어, 보증보험 한도 4천만원인데...'피해자 8만명' icon‘제보자들’ A 상조회사 前 본부장 “적립식 가입자는 서민, 등골만 빼먹는 것” icon‘여름아부탁해’ 김예령, 김사권-이채영 불륜에 “이영은이랑 이혼하게 해?” icon‘여름아부탁해’ 나혜미, ♥김산호에 사랑 느꼈다…“관심 없다더니” icon‘한국은 처음이지’ 야닉 “네덜란드 평균신장 184cm, 나한텐 한국이 맞아” icon‘태양의 계절’ 윤소이, 최성재에 복수 결심?…오창석 아이 임신 icon티부터 블레이저까지...노스페이스,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출시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사고현장에서 실종…최정우 “생존 가능성 없어” icon‘文대통령 하야 발언’ 민주·정의, 전광훈-황교안 싸잡아 맹비판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 두고 의문의 교통사고 ‘비극의 시작’ icon신림동 강간미수 30대男, 여전히 “술에 취해 기억 안 난다”…검찰송치 예정 icon김연아, 피겨퀸의 품격이 다른 갈라쇼 “긴장감 느낄만큼 열심히 준비” icon문재인, 김원봉 언급에 야권 강력 반발…전희경 “북의 전쟁 공로자” icon‘고액 강연료 논란’ 김제동, 대덕구 행사 취소…“청소년들에게 미안해” icon‘이나리’ 오정태, 백아영 친정母 챙기는 세심함 “정말 잘했다” icon‘이나리’ 황효은 남편 김의성, 상의도 없이 母에 “주무시고 가세요” icon‘연애의 맛’ 김보미, 고주원 진심 고백 “촬영 때문에 나를 만나는 거냐” icon‘연애의 맛’ 이형철, ♥신주리 첫 출항…무릎담요 센스까지 ‘완벽’ icon‘해투4’ 오나미,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쇼핑몰 훈남 점원으로 유명” icon오창석-이채은, ‘연애의 맛’ 최초 비밀연애 포착! 스킨십+반말 icon‘해투4’ 정종철 “원빈 동갑내기 친구, 집에서 같이 게임하던 사이” icon‘연애의 맛’ 천명훈, 전 여자친구는 연예인? “결혼해서 잘 살더라” icon‘연애의 맛’ 김시안, 천명훈 첫 데이트 40분 지각에 “왜 늦으셨어요?” icon‘도시어부’ 지창욱, 드라마 ‘날 녹여주오’ 언급…이경규 “예림이는 어떡하지” icon김연아 “점프 요소 넣을까 고민, 완성도 위해 포기했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