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이 장기용에게 흔들렸다.

6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연출 정지현, 권영일/극본 권도은)에는 박모건(장기용)에게 흔들리는 배타미(임수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술에서 깬 배타미는 차 밖에 서서 기다리는 박모건을 보고 “내가 혹시 너한테 전화했니”라고 물었다. 박모건은 “그랬으면 좋겠는데, 내가 전화했는데 술집 사장님이 받았어요 좀 치워달라고”라고 설명했다.

왜 전화를 했냐는 말에 박모건은 “걱정돼서”라고 말을 아꼈다. 앞서 유니콘을 방문했다가 배타미가 퇴사했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 하지만 배타미는 계속해서 박모건에게 ‘철벽’을 치기에 바빴다.

뜻하지 않게 송가경(전혜진)과 있는 모습을 보여주게 된 배타미는 “술 먹고 처음보는 남자랑 자는 여자가 그만둔 회사 상사한테 구질구질하게 구는 거나 보이고”라며 푸념했다. 하지만 박모건은 “구질구질한 거로는 당신 나한테 쨉도 안 되니까”라며 “피아노 열심히 배우고 배타미 학생”이라고 돌아섰다.

집으로 돌아온 배타미는 박모건이 자신의 피아노 레슨 가방에 넣어놓은 술깨는 약과 쪽지를 보게 됐다. 이어 술자리에서 박모건이 비밀을 말해달라는 자신의 요구에 “박모건, 이게 내 이름이에요. 나는 우리가 서로 익명인 게 싫어요 이게 오늘 생긴 내 비밀이에요”라고 말하는 모습을 떠올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