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언더웨어 브랜드 예스가 오는 16일까지 ‘론칭 15주년 기념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스는 지난 2004년 선보인 이후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언더웨어를 선보이며 국내 속옷 시장 트렌드를 주도해왔다. 특히 유니크한 패턴과 믹스매치 구성 등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20대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로 자리잡은 예스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보상판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기존에 구매했던 예스 속옷의 일부를 잘라 매장에 방문하면 된다. 브라 어깨끈이나 팬티 밴드, 제품 라벨 등 예스의 제품임을 알 수 있는 부분을 준비하면 되며 가져간 속옷 일부분을 매장에 반납하면 30% 할인을 제공한다.
속옷 전체를 반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제품 상태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보유한 예스 속옷이 여러 개일 경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름 대비 휴대용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7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온라인몰 단독 이벤트도 실시한다.
관련기사
- 머렐, 냉감효과 탁월 ‘엑스쿨 시리즈’...입는 즉시 시원
- 쿨하게 잡는 무더위...폴햄 ‘이지 쿨 셔츠&팬츠’ 제안
- 3D 프린팅 기술력 탑재...아디다스 ‘알파엣지4D 러닝화’ 선봬
- 샌들도 못난이가 대세! 다이나핏, 어글리샌들 3종 출격
- 티부터 블레이저까지...노스페이스,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출시
- 한라산서 즐기는 호캉스&뷰티케어...엘리닉 ‘아트빌라스 패키지’ 눈길
- 여름철 무너지는 화장…줄이고 낮추는 ‘깃털케어’가 답
- 센카, 김새론과 함께하는 ‘퍼펙트 휩 챌린지’ 캠페인
- 클래식 실루엣, 현대 디자인으로! 반스 ‘스택드 에라’ 컬렉션 선봬
- 여름에 롱패딩 산다! 올해도 불붙은 ‘역시즌’ 마케팅
- ‘알라딘’, 현충일(6일) ’기생충’ 제치고 좌석판매율 1위…300만 목전
-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시리즈물의 귀환! ‘토이스토리’ ‘그것’ 등 기대감↑
-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신혜선 취중고백에 화답 “어떻게 널 안 좋아해"
- 뮤지컬 ‘메피스토’ 남우현-켄-남태현-노태현, 4人4色 '악마' 매력 방출
- 윤하, 라디오 V앱 ‘100만하트’ 돌파 “지속적인 관심 감사” 공약 지킨다
- 오늘(7일) 단오, 한국민속촌에 가면? 창포물에 머리 감고 새참까지
- '진범' 유선, 스릴러 퀸 귀환! 송새벽과 밀당 연기대결
- G마켓-옥션 ‘아임스타즈 위크’, 아이디어 통통튀는 중소기업 제품을 한 눈에
- 유노윤호, 첫 솔로앨범 수록곡 '불러' 기리보이 피처링...'오렌지 컬러'
- '존 윅 3: 파라벨룸' 정병길 감독, 액션 강력추천 "키아누 리브스, '악녀'♥ 감사"
- 지창욱, '도시어부'로 전역 후 적응완료! 차기작 '날 녹여줘' 기대감↑
- ‘봄밤’ 정해인VS김준한, 한지민 둘러싼 신경전 폭발 “끊지마!”…수목극 시청률 1위
- 장혜진·윤민수, 13년만 새 듀엣곡 발표...'그 남자 그 여자' 열풍 이을까
- 반짝이는 래시가드...배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컬렉션 공개
- 일상부터 바캉스까지...프로젝트M, 그래픽 티셔츠 출시
- 무더운 날씨에 청정 두피 딥케어...라우쉬, ‘씨위드’ 라인 출시
- 달바 ‘뿌리는 팩’, 올리브영 입점 프로모션...최대 40% 할인
- 유니클로, 그래픽 디자이너 베르디와 협업 ‘UT 컬렉션’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