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인기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캐릭터들과 만났다.

사진=드롭탑 제공

매년 다양한 캐릭터들과 콜라보를 통해 한정판 상품을 선보여온 드롭탑은 올해의 캐릭터로 스폰지밥과 뚱이를 선정하고 이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살린 한정판 미니 선풍기 2종을 출시했다.

더운 여름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미니 선풍기는 스폰지밥과 뚱이의 귀여운 표정을 담아 2가지로 선보였다. 드롭탑 매장에서 ‘아이스탑’ 빙수 또는 전 메뉴(병음료, MD상품 제외) 1만원 이상 구매 시 하나를 선택해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탁상용 미니사이즈로 학교, 사무실 책상 위에 올려 두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윗부분 뚜껑을 열어 학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필통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미니 선풍기는 단품 구매 시 1만5000원이며 프로모션은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아이스탑’은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요거트 젤라또가 어우러진 ‘망고’, 고소한 콩가루와 볶음 현미, 쫄깃한 감말랭이를 올린 ‘홍·팥’, 오렌지·자몽·석류 베이스로 화려한 색감과 새콤한 맛이 특징인 ‘오자몽’, 대만산 흑당시럽과 흑당펄을 올려 달달한 맛과 색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블랙슈가’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