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돌’ 박경이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공연에 나서 달콤한 매력을 선보인다.

사진=달콤커피 제공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는 블락비 멤버이자 솔로가수 박경을 ‘6월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14일 오후 8시 달콤커피 상암팬엔터점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아이큐 156’ ‘아이돌 최초 멘사회원’ 등으로 유명한 박경은 다양한 앨범을 통해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선보여온 완성형 아이돌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최근 ‘인스턴트’ 이후 1년 만의 신보 ‘귀차니스트’로 컴백해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타이틀곡 ‘귀차니스트’는 재즈와 힙합을 기반으로 이 세상 모든 귀차니스트를 위한 현실적인 공감송이다. 박경은 이번 베란다라이브를 통해 ‘귀차니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노래를 들려주는 종시에 팬들과 달콤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달콤커피 공식 앱(30명, 1인1매)과 달콤커피 상암팬엔터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받은 영수증 응모(30명, 1인1매)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달콤커피는 커피와 음악이 공존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정동하, 김태우, 알리, 허각, 한동근, 플라이투더스카이, 홍대광 등 역량 있는 가수들을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면서 음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