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톡라이브' 토니안, H.O.T. 새 앨범? "언젠가 꼭 낼 계획있다"

토니안이 H.O.T. 새 앨범 계획을 전했다. 

사진=SM C&C 제공

연예인들의 리얼한 술자리를 보여주는 국내 최초 라이브 술방 ‘TL:Talk Live’에 마이티 마우스가 출연해 유쾌한 에너지를 뽐냈다. 이날 생방송에서는 토니안의 생일을 맞아 오픈 스튜디오를 찾아온 팬들과 함께하는 깜짝 생일파티가 펼쳐졌다.

준비된 이벤트로 토니안의 생일을 축하하는 동료, 회사 직원들의 영상 편지가 공개됐다. 지인들의 진심 어린 축하에 토니안은 내내 미소를 지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영상 편지 말미에는 깜짝 놀랄 주인공이 등장했다. 바로 토니안의 어머니가 보내는 생일축하 메시지가 였던 것이다. 아들을 향한 따뜻한 어머니의 생일 축하 말에 토니안은 잠시 눈물을 글썽이며 말을 잇지 못했다.

감동의 분위기 다음에는 토니안의 생일을 축하하는 게스트 ‘마이티 마우스’의 축하 공연이 펼쳐졌다. 마이티 마우스 특유의 유쾌함이 더해져 TL 라이브 중 역대급 시작이라는 댓글이 줄을 이었다. MC 토니안, 이재원과 술자리를 함께하게 된 마이티 마우스는 곧 발매될 싱글 앨범과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SM C&C 제공

뿐만 아니라 쇼리는 지난해 결혼 후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다며 결혼 전도사의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상추는 사실 쇼리가 결혼을 준비하며 지인들 때문에 힘들었던 부분이 있었다며 쇼리가 스몰 웨딩을 호텔에서 진행하면서 초대받지 못한 지인들의 서운함을 많이 들었다고 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쇼리는 “그건 스몰 웨딩에 대한 오해다. 사실 같은 호텔이라도 날짜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비수기에 식을 올려 그렇게 비싼 금액이 아니었다”고 호화 결혼식에 대한 의혹을 부인했다.

이어지는 술자리에 상추는 사실 40세까지 40억을 모으는 게 꿈이었는데 계획대로 되지 않아 만 나이로 깎아가며 목표 수정 중이라고 밝혔고 토니안은 자신도 비슷한 꿈이 있다며 매일 아침 ‘50억, 50억’을 주문을 건다고 전했다. 이를 듣고 있던 이재원이 “50억 이미 있지 않으냐”라는 농담을 던지자 “내가 무슨 그 돈이 있냐”고 토니안을 발끈하게 만들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연예계 대표 동안으로 소문난 토니와 쇼리의 서로 덕담이 이어졌는데 지켜보던 상추가 자신도 병원에서 ‘신체 나이 17세’ 진단을 받았다는 사실을 자랑했다. 지지 않고 토니안 역시 본인도 얼마 전 자신도 병원에서 ‘허리 나이 24세’라는 진단을 받았다며 동안 못지않게 시간을 거스른 허리 나이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SM C&C 제공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진 마이티 마우스와 함께한 이날 술자리에는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들도 이어졌다. 대중들이 원하는 마이티 마우스의 음악과 하고 싶은 음악 사이에 고민하는 상추와 쇼리에게 MC 토니안과 이재원은 H.O.T, 시절을 돌아보며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해 선후배가 함께하는 술자리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마이티 마우스는 학창시절 H.O.T. 열혈팬이었다며 좋아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자리하는 감회가 남다르다고 전했다. 이어 H.O.T.의 새 앨범 계획이 있냐고 묻자 토니안은 바로 “낼 계획이 있다”고 해 스튜디오를 찾아온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덧붙여 “H.O.T. 멤버들의 소속사가 각기 달라 조율하는 과정이 쉽지만은 않다. 하지만 언젠가 꼭 낼 계획은 있다“는 말로 앞으로 H.O.T.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국내 최초 음주 생방송 ‘TL’은 1세대 아이돌 토니안, 이재원이 친구 혹은 후배들과 함께 술 한잔 나누며 진솔한 대화를 나눈다는 SM CCC LAB의 신개념 웹 예능 프로그램으로 'TL' 3회 마이티 마우스 편은 SM CCC LAB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박경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 1+1 증정...오늘(7일) 단 하루만 진행 icon‘뇌섹돌’ 박경,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달달함 폭발 icon위너, 직접 찍은 셀피로 '하이컷' 표지장식 '유쾌한 매력' 가득 icon서울 아파트값 30주 연속↓, 28주만에 최저 낙폭 기록 icon유니버설 발레단 '백조의 호수', 발레 본고장 프랑스 파리 공연확정 icon'방구석 1열' 미야자키 하야오 특집...민규동 "'이웃집 토토로' 100번 봤다" icon'손세이셔널' 손흥민, 챔스 결승 뒷이야기+집돌이 생활 공개(ft.티에리 앙리) icon'그것이 알고싶다' 여고생 사망사건, 음주+성폭행 의혹 진실은? icon관악구, 베이비부머 女 1인가구 전수조사...복지사각지대 해소 총력 icon文대통령 언급...조승우·이병헌·유지태가 연기한 김원봉은 누구? icon오창석·윤소이·최성재 이끄는 '태양의 계절', 개연성 甲 '향수자극' icon'13일 데뷔' 전소미, 첫 솔로 타이틀 곡은 '벌스데이' icon정지영 감독 '블랙 머니', '옥자' '사바하' 촬영지 강원도行(ft.조진웅X이하늬) icon‘文, 김원봉 평가논란’ 정의당 “한국당, 남로당 군사총책 박정희 국부로 숭앙하잖나” icon벤투 감독, 손흥민 호주전 선발 출전? "몸상태 좋아...못 뛸 이유없다" icon권나라, A-MAN프로젝트와 손잡고 본격 배우 행보...이종석과 한솥밥 icon뮤지컬 ‘벤허’ 민우혁, 메셀라→ 타이틀롤 벤허로 귀환! '기대감'↑ icon[인터뷰②] ‘조장풍’ 김경남 “‘런닝맨’ 귀여운 이미지? 유재석 형님의 힘인 거 같아요” iconNC 에디 버틀러, '글러브 걷어차기' 돌발행동 사과 "팬-동료-팀에 죄송하다" icon크리스피도넛, 오늘(7일) 딱 1시간!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90%↓ icon여름철 피부, 포인트는 ‘수분’...유수분밸런스 ‘뷰티템’ 주목 icon'강연료 논란' 김제동 "'오늘밤' 시청률 평균 4%...조선일보에 5천만원 기부" icon‘헝가리 유람선 침몰’ 추돌 크루즈 선장, 2달 전에도 선박사고 정황 icon국내외서 즐기는 초여름 여행! 6월 저가항공 프로모션&이벤트 icon워마드, '前남편 살해' 고유정에 '제주 전사' 극찬 논란...누리꾼 분노 icon'지하철 임산부 폭행' 가해자男, 경찰에 검거됐다 "CCTV로 수사진행" iconGOT7(갓세븐), 7월말 日 4번째 미니앨범 'LOVE LOOP' 발매...재킷 이미지 공개 icon'전참시' 이영자, 매니저 추천 메뉴에 "한·중·일 모두 느낄 수 있는 맛" icon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이어 추가폭로 ''다른 업계 종사자도 건들었구나" icon'나혼자산다' 헨리, 아이스하키옥(獄)에 갇히다...'치열함 200%'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