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스오더가 시그니처 제품인 시너지 부스터(자올 부스터)로 '서버다운! 열 받아서 앵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자올 닥터스오더 제공

이 이벤트는 6일에서 7일로 넘어가는 자정부터 24시까지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벤트다. 자올 닥터스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너지 부스터 제품 구매 시 동일한 제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고 이에 더해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30ml까지 추가 증정한다. 자올의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1개의 아이디 당 1번의 구매만 가능하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지난달 24일에 진행됐던 ‘열 받아서 쿨하게 하나 더’ 이벤트 진행 시 많은 이용 고객들로 인해 공식 홈페이지가 마비가 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렸다. 이에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이번에 1+1에 샴푸 샘플 30ml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앵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자올 닥터스오더의 ‘시너지 부스터’는 여름철 탈모인들의 고민인 두피열을 내려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높은 관심을 받는 제품 중 하나다. 이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쿨링이 확인된 제품으로 열 진정은 물론 두피에 직접 고농축 영양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성분으로는 특허물질이 함유된 유효성분과 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 비오틴, 백금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시너지 부스터는 ‘B-서큘레이션 노즐’을 적용해 두피에 직접 도포 가능하다. 제품이 낭비되기 쉬웠던 기존 스프레이 분사 방식의 단점을 보완했다. B-서큘레이션 노즐은 두피 영양 흡수율을 높여주며 두피 마사지를 통해 영양 흡수를 원활하게 해 간편하게 탈모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국내 공식임상기관을 통해 비듬, 가려움증 및 두피각질, 두피유분, 두피보습, 모발인장강도, 신생모볼륨, 손상모발 등에 대한 테스트도 완료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