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가 대표 제품 ‘트리아 플러스 4X’와 최근 출시된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트리아뷰티 제공

‘트리아 플러스 4X’는 혼자서도 간편하고 안전하게 레이저 제모를 할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다. 810nm의 단파장 다이오드 레이저가 모낭을 무력화해 털이 자라나지 않게 하는 원리로 첫 3개월은 격주, 이후 3~5개월은 월 1회씩 사용하면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는 블루 라이트 파장이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초기 및 중기 여드름과 뾰루지를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염증을 예방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다. 두 제품 모두 미국 FDA 승인 및 한국 식약처 허가를 완료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는 매장에서의 단시간 체험만으로 눈에 띄는 효과를 경험하기 어려운 제품 특성을 감안해 꾸준한 사용을 통해 제품의 효과를 직접 확인해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지원을 받아 제품별 각 10명씩 총 20명에게 정품 체험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체험단 지원을 원하는 이들은 10일부터 20일까지 트리아뷰티 고객센터 e-메일로 이름과 본인의 SNS 계정 정보, 체험 희망 제품과 이유, 체험 후기 포스팅 가능 여부를 적어 보내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24일 신청 e-메일로 개별 통지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