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고객들을 미국의 유명 관광지 괌으로 초대한다.

사진=LG전자 제공

이달 10~14일 ‘LG V50 ThinQ 괌 출사단’을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의 출사계획을 평가해 5명을 선발, ‘LG V50 ThinQ’를 증정하고 다음달 4일부터 8일까지 4박5일 일정의 괌 방문기회를 제공한다.

출사단은 지급받은 휴대폰으로 괌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촬영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LG전자는 출사단이 LG V50 ThinQ로 직접 촬영한 우수한 사진 및 영상을 골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LG V50 ThinQ’는 전·후면 카메라 아웃포커스 동영상 기능을 탑재했다. 화각과 심도가 서로 다른 여러 개의 렌즈로 피사체의 굴곡을 따라 거리 차이를 분석하기 때문에 촬영자의 시점 그대로를 담는 듯한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다. 인물이 움직이더라도 초점이 인물에만 고정되기 때문에 마치 영화처럼 로맨틱한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사진뿐 아니라 동영상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 느낌 그대로 고화질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 △원하는 지점을 흔들리지 않고 줌인&아웃하는 ‘포인트줌’ △전문가처럼 화질 요소는 물론 고해상도 마이크 성능까지 조절하는 ‘전문가 촬영모드’ 등 전문가급 영상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