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패턴과 컬러, 길이감, 소재를 자랑하는 패션 아이템이 바로 양말이다. 어떤 양말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패션 안목이 고스란히 드러나기까지 한다. 또한 '블랙 수트에 흰양말' '샌들에 양말'과 같이 금기시되던 스타일링 법을 과감히 '전복'하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여러 종류의 양말 중 무늬가 없는 면 소재, 종아리까지 올라오는 긴 길이가 특징인 캐주얼 삭스는 계절에 상관없이 패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컬러나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쇼츠 및 운동화부터 구두, 워커, 스니커즈, 샌들 등에 이르가까지 쉽게 매칭이 가능하다. 이렇듯 활용도가 매우 높아 S/S시즌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배치된 캐주얼 삭스는 양말 패션을 처음 시도하는 남성들이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베이직한 제품이다. 어떠한 색상의 쇼츠에도 무난하게 어울리고,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신발에는 쉽게 포인트 아이템 역할을 톡톡히 한다. 동시에 시원함과 스포티한 무드까지 선사할 수 있어 요즘과 같이 쨍쨍한 날씨에도 유용하다.

올해 봄여름 데일리룩 연출 시 ‘작지만 강력한’ 양말, 캐주얼 삭스로 손쉽고 간편하게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해보자.

사진=쇼앤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