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냉감 소재 의류가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름 티셔츠의 강자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냉감 티셔츠’ 시리즈를 제안했다.

쿨링 기능, 자외선 차단,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스포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착용하기 좋다.

티셔츠에 적용된 마이판 아쿠아 엑스 소재는 피부에 닿았을 때 쿨링감을 선사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넥 뒷 부분에는 체온 상승 시 열을 흡수해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쿨링 원단을 적용했다. 스포츠 활동에 착용하기 적합하다.

긴팔형, 반팔형 두 종류로 구성됐으며 긴팔형 냉감 티셔츠는 자외선 차단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을 함께 갖춰 물놀이 래쉬가드로도 활용 가능하다. 남성용은 어깨 라인, 앞 부분에 매쉬 패턴을 적용해 스포티한 디자인을 연출했으며 여성용은 허리 곡선 절개로 몸의 곡선 라인을 강조했다. 남성, 여성용 모두 소매단에 스트라이프 조직 소재를 믹스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함께 선사한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색상으로 구성됐다.

반팔형 냉감 티셔츠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러우며 흡습∙속건이 뛰어나 폴로 셔츠 속에 레이어드해 연출하기에도 좋다. 남성용은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으로, 가슴에 레터링 그래픽을 적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여성용은 화이트, 다크 네이비로 구성, 가슴에 플라워 로고로 레터링 포인트를 가미해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더했다.

사진=르까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