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들어왔다' 문희준-소율 부부가 첫 등장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81회는 ‘행복을 가르쳐준 너에게’ 편으로 꾸며졌다.

문희준의 첫 등장 예고만으로 이날 방송은 시청자들의 큰 관심이 모아진 상태. H.O.T.로 데뷔한 이후 현재까지 문희준이 사생활을 공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한번도 출연한 적이 없었기 때문.

이날 방송에는 문희준과 소율의 딸 희율이가 첫 등장했다. 아빠를 쏙 빼닮은 깜찍한 이목구비와 애교 넘치는 성격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강탈했다. 처음 만나는 VJ 삼촌들에게도 달걀을 하나씩 까서 나눠주는 모습은 희율이가 사랑이 많은 아이라는 걸 느끼게 해줬다.

무엇보다 시청자를 놀라게 한 건 불혹을 넘긴 아빠 문희준의 투혼. 그는 아무리 힘들어도 항상 웃으며 아이의 요구를 늘 포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땀이 흐르고, 다리에 힘이 풀려도 웃으며 아이를 보며 극복하는 혼신의 육아로 웃음과 짠한 마음을 동시에 들게 했다.

문희준은 육아의 고난도 코스 중 하나인 아이 씻기기에도 도전했다. 옷 벗기기부터 물 온도 맞추기, 씻기기까지 빠르게 해내는 능숙한 목욕 실력은 시청자들을 감탄하게 했다. 알고 보니 문희준은 출산 후 뼈가 시린 아내를 위해 목욕만은 계속해서 담당해왔던 것.

등장만으로도 유쾌한 웃음과 진정성을 동시에 전달한 문희준과 희율이의 일상. '슈돌' 도전을 위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평소의 모습이 반영된 문희준의 능숙한 육아 실력은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