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우새’ 홍선영 ‘혈관 나이 65세’에 충격→7kg 감량에 ‘최고의 1분’

‘미운 우리 새끼’가 순간 최고 시청률 25.2%까지 치솟으며 20주 연속 20%대 시청률 고공 행진을 하고 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9일 방송된 SBS ‘미우새’는 1부 18.8%, 2부 20.9%, 3부 22.4%(이하 수도권 가구시청률 기준)로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압도적인 시청률로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했다.

이날은 지난주에 이어 ‘열혈사제’의 고준이 출연해 母벤져스들과 정겨운 입담을 나눴다. 신동엽이 고준에게 "나이가 많은 건 아니지만 40이 넘었으니까 다른 사람들의 결혼식장에 가면 결혼하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나?"라고 물어봤다. 이에 고준은 “결혼식은 하지 말자 하는 생각을 했다. 나한테는 너무 허례허식 같은 의식처럼 느껴졌다. 축하하는 시간은 잠깐인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바쁜 와중에 오고 하는 걸 보면서 이걸 꼭 해야 해나 싶었다"라며 ‘스몰 웨딩’에 대한 소신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상민은 의리 형제 김보성과 함께 라오스로 여행을 떠났다. 42도가 넘는 무더위 속에서 이상민은 뙤약볕 아래 ‘소금 마을’을 찾아 염전 체험을 해 그의 못말리는 ‘소금 사랑’에 감탄했다. 이어 두 사람은 몸보신을 하기 위해 ‘도가니 국수’를 먹으러 갔다가 과감하게 핫 소스를 뿌리며 ‘매운 의리’를 찾는 보성 때문에 ‘이열치열’을 제대로 선보였다.

김종국은 뚱보 동생들과 함께 아침 실치회, 점심 우어회에 이어 젓갈백반정식까지 열혈 먹방 투어로 관심을 모았다. 특히, 20여가지가 넘는 젓갈이 나오자 종국은 “젓갈 어벤져스”라며 온갖 종류의 젓갈을 맛봐 침샘을 자극했다. 이어 이들은 여수에 가서 10kg이 넘는 초대형 삼치회 먹방으로 ‘삼시 회 세끼’를 선보였다.

얼마 전 생일을 맞은 종국은 “세상에서 제일 싫은 게 깜짝 케이크 이벤트”라며 과거 여자친구가 전해 준 생일선물도 “아버님, 가져다드리라”며 거절했다는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몰래 화장실 가는 척을 한 동생들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이 ‘회 케이크’를 가져와 종국을 민망하게 했다.

한편 이날 25.2%까지 순간 최고 시청률을 치솟게 한 주인공은 홍선영이었다. 동생 진영과 건강검진을 받으러 간 선영은 전날 오트밀만 먹고 공복 상태가 오래 지속되자 극도로 예민해졌다. 혈액을 뽑고, 수면 내시경을 끝내고 돌아오자 선영은 아직 마취가 깨지 않은 상태에서 진영에게 ‘햄버거’와 ‘소곱창’을 제일 먼저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의사가 “검진 결과가 안좋다. 현재 상태로 그냥 두면 당뇨 때문에 응급실에 올 확률이 100%다. 뇌혈관도 심각하다. 현재 38세인 선영의 혈관 나이가 65세 노인과 같다” 라는 검진 결과를 공개하자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건강 적신호 충격 속에 집에 돌아온 선영은 “나도 그동안 건강관리에 소홀했다는 거 잘 알지”라며 그동안의 식습관에 반성했다. 이어 요즘 매일 식단 관리와 운동을 하고 있다는 선영은 “일주일 다이어트해서 7kg정도 빠진 거 같아” “나 진짜 너무 열심히 잘하고 있거든. 내 인생에 있어서 처음으로”라며 건강에 대한 의지를 다져 눈길을 모았다. 이 장면은 이날 25.2%까지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매주 일요일 밤 9시5분 방송.

사진=SBS '미우새' 방송캡처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퍼퓸’ 고원희, 신성록 눈물 닦아주려다 덜미 “너 뭐야!” icon김동한, 필리핀 달군 ‘역대급’ 퍼포먼스돌...KWMF 2019 마닐라’ 성료 icon테팔, 릴레이 여름 프로모션…’블렌더’ 최대 50% 할인 icon김수현, 軍생활도 특급! 7월 전역 앞두고 광고계 러브콜 icon‘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톰 홀랜드, 전격 내한! 3번째 방문 '특급 팬사랑' icon‘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조선시대 유학파? 세상을 뒤집을 문제적 여인 icon11번가, 6월 십일절 반값 쇼타임 오픈...최대 64% 할인 icon‘승리호’ 송중기-김태리-유해진-진선규, 최강 캐스팅 완성...7월 크랭크인 icon‘보이스3’ 박병은, 유키코 남편 마사유키…이진욱과 미묘한 첫 대면 icon‘조선생존기’ 강지환-경수진-박세완, 조선시대 추락…충격의 ‘도적떼 추격’ 엔딩 icon'구해줘 홈즈', 제주도 '특급' 매물 소개...'집전문가' 임성빈까지 눈길 icon스트레이 키즈, 신곡 ‘부작용’ 완전체 티저 공개...카리스마X소년미 공존 icon유진박, 끝나지 않은 비운…매니저에 속아 7억원대 재산피해 icon여름의 모든 순간! 남주혁, 하이네켄 썸머 캠페인 광고 눈길 icon'음색깡패' EXO 첸-김재환, ‘보좌관’ OST 참여...곡명 공개에 '기대감 ↑' icon본도시락X요기요, 5일간 통 큰 할인! ‘전메뉴’ 쿠폰 프로모션 icon‘5명 중경상’ 여수 거북선 조형물 계단 붕괴사고 피해자 대책 마련 icon뮤지컬 ‘헤드윅’ 2년만에 돌아온다! 8월 개막 ‘메인 포스터’ 공개 icon박효신 단독 콘서트, 추가티켓 오늘(10일) 오픈…소울트리 모여라 icon위메프 원더투어, 항공·숙박·패키지 최대 60만원 할인 ‘투어위크’ 진행 icon‘슈돌’ 제2의 전성기? 최고시청률 18.6%…문희준X소율 합류 icon‘스테이지K’ 엑소편, 사상 첫 日우승…’무서운 10대’ 소녀들 엑소와 ‘러브샷’ icon'네이션스리그' 포르투갈, 네덜란드 꺾고 '초대 우승'...호날두 29번째 트로피 icon직장인 절반 이상 "나도 가끔 게임 중독자"... WHO의 '게임 중독=질병'에 반대 icon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짐살라빔'으로 '중독성 예고' icon장혜진X윤민수, 신곡 '술이 문제야'....류재현 프로듀싱 '역대급 이별송'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