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배우 남주혁과 함께 ‘여름의 모든 순간’을 담은 썸머 캠페인 광고영상을 선보인다.

사진=하이네켄 코리아 제공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과 계절의 특별함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길 줄 아는 ‘모든 순간’에 하이네켄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캠페인은 10일 공개되는 2편의 TV 광고 영상을 필두로 하이네켄 공식 SNS 채널에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순차 공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특별한 여름을 계획하지만 순조롭지만은 않은 남주혁의 일상에 위트 있는 메시지를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남주혁은 친구들과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떠나지만 소나기로 실내에만 있게 되거나(‘레인 샤워’편), 친구의 홈파티에 초대받아 맛도 모양도 특이한 요리를 마주해도(‘마스터셰프’편) 그 속에서 자신만의 시각으로 즐거움을 만끽한다.

계획대로 완벽하게 실현하지 못하고 예기치 못한 상황에 직면하더라도 하이네켄과 함께라면 한결 가볍고 유쾌하게 매 순간을 즐긴다는 스토리다. 다채로운 에피소드의 영상은 ‘하이네켄 썸머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이네켄은 이번 썸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마트, 홈플러스를 포함해 전국 대형 마트에서 12캔으로 구성된 330ml 용량의 맥주를 ‘하이네켄 쿨러백’과 함께 판매 중이며 여름 시즌 동안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