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동시간대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81화 '행복을 가르쳐준 너에게' 편이 수도권 기준 11.9%(1부), 15.3%(2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같은 시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는 5.8(1부), 7.8%(2부)를, '가시나들'은 2.7%(1부), 2.2%(2부)를 기록해 일요일 저녁 예능 유일한 두 자릿수 시청률의 주인공이 됐다. 광고 관계자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도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적수 없는 일요일 예능 최강자임을 확인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건나블리 나은-건후 남매가 차지했다. 어촌을 찾은 주호 아빠와 건나블리 남매의 힐링 가득한 하루가 시청자들에게도 행복을 선사한 것.특히 평화로운 바다 마을을 배경으로 나은이와 건후가 영화 '코코' OST 부르는 장면은 순간 시청률이 18.6%(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기존 가족들이 하차하며 새 가족의 합류가 그려졌다. 문희준, 소율 부부는 생후 24개월이 된 딸 희율이와 첫 등장해 이목이 집중됐다. 문희준은 불혹을 넘긴 나이에도 불구, 딸 희율이와 몸으로 놀아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빠는 아이에게서, 아이들은 아빠에게서 행복을 배운다. 그리고 아빠와 아이가 함께 누리는 행복을 안방에서 지켜보는 시청자들도 이들의 행복에 절로 빠져든다. 이처럼 매주 안방에서 새로운 행복을 누릴 수 있게 해주는 아빠와 아이들이 있는 한 '슈돌'의 1위 행진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