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이른 더위와 여름휴가를 앞두고 쿠팡이 관련 상품을 한곳에 모은 ‘여름용품 테마관’을 오픈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테마관에서 쿠팡은 여름 침구부터 주방용품, 여행상품까지 다양한 여름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쿨한 할인관’과 테마별 상품군으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국내외 대표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한 ‘브랜드관’ 등을 준비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행사 기간 브랜드별 최고 인기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쿨한 할인관' 이벤트를 4차에 걸쳐 진행한다. 1차 이벤트(6월10~12일)에서는 최대 60% 할인가로 코멕스 아이스탱크, 웅진플레이도시 2인권, 쿠비엔 스마트 제빙기, 패스트캠프 원터치 텐트, 한솔넥스코 스탠드 선풍기, 아티나 넥베스트 유아동 구명조끼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고객들은 홈트·비치웨어와 주방용품, 가전상품을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즉시 할인가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차량 나들이 용품 최대 2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관’은 ▲여름에 필수! 더위&열대야 이겨내기 ▲더위를 이기는 여름별미 ▲여름에 더 빛나는 나! 다이어트&뷰티 ▲다가오는 바캉스 미리 준비 등 테마별로 구성했다. 선풍기, 이불, 주방용품, 과일, 다이어트 용품, 여행용품, 차량용품 등 31개 상품군으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브랜드관’에서는 이롬, DHC, 페도라 등 50여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마련했다.

대표 제품으로 ‘게스 남녀공용 게스 삼각 2도 프린트 세미오버 반팔티’가 있다. ‘페도라 카시트 2018 C2 주니어 카시트 분리형’, ‘카카오프렌즈 인라인스케이트’ 등도 쿠팡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쿠팡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