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은 생활의 편리를 위해 사용하지만 주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 제품의 경우 이야기가 달라진다. 특히 집을 비우는 시간이 많은 1인 가구라면 필터 교체를 위해 전문가와 시간을 맞추기가 쉽지 않다. 이에 집에서 누구나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비데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누구나 쉽게 필터 교체를 교체할 수 있는 비데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비데 신제품 CBT-G1031W는 ‘이지(Easy) 타입 정수 필터’를 장착해 편리하고 쉬운 필터 교체가 특징이다. 일반 비데의 정수 필터는 체결할 때 변기 뒤쪽에 위치한 수전에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교체 시 허리를 숙여 공구를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던 반면, 필터가 변기 전면부에 위치하는 것이 특징.

특히 설명서만 읽고도 누구나 자가 교체형 필터를 건전지를 교체하는 것처럼 교체할 수 있는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의 ‘10초 필터 교체 구조’과 맥락을 함께 한다. 또 비데에서 가장 청결해야 할 노즐을 부식 위험이 없고 세척이 용이한 풀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오염 등의 이유로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수고를 덜었다.

기본적으로 장착된 세정, 비데, 쾌변, 어린이 기능, 마시지 기능 사용 시, 노즐의 위치와 수압의 세기가 원하는 대로 정밀한 조절이 가능해 성인은 물론 피부가 약한 유아나 아동까지, 사용자에 맞게 쾌적한 세정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