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단 한번 뿐인 프러포즈를 어디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 많은 사람이 있을 것이다. 특급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도록 품격있는 다이닝, 분위기는 물론 선물까지 준비돼 있어 패키지 하나로 완벽한 프러포즈가 가능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 레스케이프 호텔 – 비 마이 브라이드 패키지

레스케이프 호텔은 ‘비 마이 브라이드(Be my bride)’ 패키지는 연인들이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한 호텔 객실에서 꽃다발과 풍선 장식으로 사랑을 약속하고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러포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프랑스 파리 벨에포크 시대에 와 있는 듯한 객실에서 꽃다발과 함께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을 찾아가는 꽃다발은 프로포즈에 황홀함을 더한다. 이번 패키지를 위해 꽃 브랜드 ‘아티크’가 화려한 생화 꽃다발(15만원 상당)을 특별 제작한다. 고객들은 미리 준비한 프러포즈 반지와 레스케이프가 선물하는 세상에 하나뿐인 꽃다발을 주고 받으며 평생 잊지 못할 프러포즈를 완성할 수 있다.

# 서울신라호텔 – 메리 미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메리 미(Marry Me)'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는 국가적인 행사나 유명 연예인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신라호텔 플라워 팀의 데커레이션이 포함돼 낭만적인 순간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상했던 순간을 현실로 구현하는 패키지인만큼 고객과의 상담이 중요해 유선 예약을 통해서만 판매하고 있다. 객실은 비즈니스 딜럭스,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딜럭스, 수페리어 스위트 중 선택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딜럭스 이상 객실 선택 시 플라워 데커레이션, 샴페인 하프 보틀(1병), 패스트리 부티크 스페셜 케이크(1개)가 공통으로 포함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특별한 날을 가장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혜택을 가득 담은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프라이빗 인룸 조식,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달콤한 트러플 초콜릿 웰컴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 시그니엘 서울 – 이터널 프로미즈 패키지

‘이터널 프로미즈’ 패키지는 시그니엘 서울의 스테디 셀러다. ‘이터널 프로미즈 Ⅰ’은 일반 객실보다 더 쾌적한 시그니엘 프리미어룸 1박에 레드와인과 초콜릿이 곁들여 진다. 특히 프러포즈를 위한 객실 데커레이션이 포함돼 한번 뿐인 특별한 프로포즈를 준비하기가 간편하다. 객실 곳곳이 로맨틱하게 장식돼 서울을 내려다 보는 시그니엘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어우러진다. ‘이터널 프로미즈 Ⅱ’는 Ⅰ의 구성에 서로인 스테이크를 비롯한 인룸다이닝 스페셜 디너와 모엣샹동 임페리얼 샴페인 1병이 추가된다.

# 콘래드 서울 – 올 포 러브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고백하기 위한 ‘올 포 러브’ 패키지가 새로운 구성으로 더욱 완벽한 프러포즈를 선사한다.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완벽한 프러포즈를 위한 모든 것이 객실에 준비된다. 사랑 고백에 감동을 더할 로즈 버진 로드,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테이블 센터피스와 풍성한 꽃다발, 그리고 특별 제작된 콘래드 웨딩 베어 세트로 프러포즈 무드가 완성된다. 여기에 반짝이는 ‘MARRY ME’ LED 장식이 눈부신 야경과 함께 프러포즈의 대미를 장식하고 둘만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보낼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가 함께 준비돼 오래도록 기억될 단 한 번뿐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포 마이 피앙세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문 바’가 평생 잊지 못할 고백을 준비하는 연인을 위해 ‘포 마이 피앙세 프러포즈 패키지’를 진행한다. 프러포즈 패키지는 레드 또는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 생크림 또는 초콜릿 케이크, 푸드 플래터를 포함한다. 또한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추억이 담긴 사진과 꽃을 이용한 데커레이션을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