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바람이 분다’ 감우성, 알츠하이머 감추고 이혼…김하늘 돌싱맘 선택

감우성과 김하늘이 끝내 이별로 가닥을 잡았다.

10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연출 정정화, 김보경/극본 황주하/제작 드라마하우스, 소금빛미디어) 5회가 전국 기준 3.5%, 수도권 기준 4.2%를 기록, 뜨거운 화제성과 함께 시청률이 상승했다.(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도훈(감우성)은 알츠하이머를 숨기고 모진 말로 수진(김하늘)을 떠나보냈다. 사랑을 지키기 위해 외로움을 선택한 도훈과 상처받은 수진의 안타까운 이별은 미련하기에 더욱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었다.

이날 도훈과 수진은 애틋한 하룻밤을 보냈다. 도훈에게는 사랑하는 수진과의 시간이었지만 수진은 배신감으로 깊은 상처를 받았다. 도훈은 자신의 증세가 나날이 심해지며 지옥같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이었다. 이때 아버지의 부고가 들려왔고, 더이상 이혼을 미뤄야 할 이유도 사라졌다.

수진이 그간 수집한 바람의 증거를 내밀기도 전에 도훈은 이혼을 제안했다. “우리 혹시 우연히 마주쳐도 아는 척하지 말자”는 도훈의 말은 자신을 잊고 수진의 인생을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이었지만. 이 역시 전할 수 없었다. 모든 명의를 수진에게 남기고 도훈은 수진의 삶에서 떠났다.

하지만 이후 수진이 이혼한 사실이 밝혀지며 상황이 악화됐다. 수진은 도훈과 합칠 생각이었지만, 도훈은 모진 말을 퍼부으며 화를 냈다. 알츠하이머 증세가 심해지고 있었기에 수진에게 끝까지 나쁜 놈이 되기로 한 것. 상처받은 수진과 상처를 준 고통을 홀로 감내해야 했던 도훈은 그렇게 인연의 끝을 맺었다.

수진은 아이를 혼자 낳아 키우기로 결심했다. 도훈이 열심히 준비했던 수진의 전시회도 무사히 열려 적잖은 반향을 일으켰다. 그렇게 시간을 흘러 수진은 딸 아람이를 혼자 키우며 행복을 되찾아가고 있었다. 아람이의 유치원 입학식을 위해 건널목에 들어선 수진의 눈앞에 꽃다발을 든 도훈이 나타났다. 본능적으로 아람을 등 뒤로 숨긴 수진과 도훈은 5년 만에 운명적으로 재회했다.

한편, ‘바람이 분다’ 6회는 오늘(11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김동성 사랑해서…” 母 청부살해 시도 사건, 오늘(11일) 2심 선고 icon'안녕하세요' 40대 고민주인공, 남편 화 폭발에 여관行 '충격'...동시간대 1위 icon빌모츠 이란 감독, 손흥민 경계 "최고 기량 발휘하는 상태" icon‘스릴킹’ 윤소희 암흑번지, 김수로X뮤지X송재림 한마음으로 응원 ‘훈훈’ icon故이희호 여사 별세에 “장남 김홍일 만나시라”…박지원 애도 icon대학생 여름 최고 알바 '공공기관 단기근무'...시급 '9568원' 원해 icon"더위 극복 어찌하나"...삼계탕 2만원대 임박, 1인가구 부담↑ icon‘주52시간제 도입’ 버스대란 대비 ‘근로시간 단축 대응반’ 설치 icon위메프 '66특가로 키워봐', 베이비 40% 쿠폰 선착순 제공 icon류현진 '시즌 10승' 도전, 오타니 상대 '韓日전'...중계방송은? icon‘검법남녀2’ 정재영, 부부 교통사고는 유산 분쟁?…시청률 상승 곡선 icon방탄소년단 팬미팅 MD ‘BT21 매직샵 에디션’, G마켓 단독 선판매 icon'부실조사 논란' 헝가리 경찰, 가해 선박 추가 현장조사 icon‘지역상생형’ 밀양형 일자리 만든다…신규 일자리 창출에 기대 icon‘퍼퓸’ 하재숙, 첫사랑 신성록 두 손으로 번쩍! 수도권 시청률 7.3% icon[오늘날씨] 전라·강원·경상도 '비' 소식...미세먼지 '보통'~'좋음' icon700만 돌파 '기생충', 韓박스오피스 1위...'알라딘' 맹추격 icon고민정, ‘천렵질’ 민경욱에 일침...KBS 아나운서·기자 출신 '절제와 막말’ icon'라디오스타' 규현, MC 복귀 거절 심경 고백...새 인물 추천 궁금증↑ icon‘기묘한이야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정주행한 시리즈! 매력포인트3 icon스트레이키즈, 신곡 '부작용' 유닛 티저이미지 공개...출구無 매력 폭발 icon‘스테이지K’ 춤신춤왕 왕중왕전으로 가린다! 8개 우승팀 빅매치 icon'엑스맨' '맨인블랙' '스파이더맨', 무더위 타파! 여름 블록버스터 러시 icon‘동상이몽2’ 양재선 남편 김진수, 처복대왕 등극…우효광♥︎추자현 출연 예고 icon'존 윅 3: 파라벨룸', 전세계 2억달러 수익 돌파...흥행 돌풍 韓까지? icon‘사탐계의 김태희’ 이다지 “예능 너무 힘들어, 당분간 라디오만 할 계획” icon직장인 64.5% “나는 타임푸어”…포기하는 것 ‘톱5’는 icon'맨인블랙: 인터내셔널', 귀염뽀짝 포니! 뉴 에이전트 영상 공개 icon아웃백, 11000원 할인권을 1500원에? 11번가 11절 이벤트 icon삼성전자, 유저 맞춤 '게이밍 커브드 모니터'...지싱크 호환+240헤르츠 주사율 icon‘아침마당’ 안문숙, 유튜버로 제2의 인생? “이상형 찾다가 아직도 미혼” icon구직자 67.7%‘흡연자 채용 제한’ 찬성…“비흡연자와 갈등 차단해야”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