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가 여름을 맞아 ‘PRE-SUMMER VACANCE’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체리쉬 제공

체리쉬는 무더운 여름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이 느는 추세에 발맞춰 쾌적하고 시원한 홈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모션베드 세트 구매 시 세련된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임 무료 증정은 테이트 침대 프레임 기준으로 다른 프레임 선택 시 차액 지불해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모션베드 세트 전 구매자에게는 메모리폼 베개, AI 스피커(인공지능 모션베드 K 또는 세미트윈 구매시), 베드 파우치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서는 홈캉스와 어울리는 제품을 최대 20% 세일가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브리더블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브루노 코너형 베리오누벅 블루’ 등 체리쉬가 엄선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네스트인2 리클라이너 소파’ ‘보니타 소파테이블’ 등 푸짐한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구매 고객이 아니더라도 체리쉬 매장에 방문해 견적상담카드를 작성하며 체리쉬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고 인증한 고객에게도 유류비 1만원권 혹은 백화점 1만원권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