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풍년이 심플한 감성으로 실용성을 높인 ‘위더스 뉴트로 IH’를 선보인다. 1인가구의 비중이 높아지는 요즘, 1인 가구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웰빙 트렌드에 맞게 건강한 집밥을 해먹기를 즐기는 싱글들이 늘고 있는 만큼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주방제품이 눈길을 끈다. ‘위더스 뉴트로 IH’는 실용적인 특징과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효율적인 4종 구성으로 3~4인 가구는 물론 1인 가구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PN풍년 제공

‘위더스 뉴트로 IH’는 열효율이 좋은 통 3중 스테인리스 몸체에 손이 직접 닿지 않도록 막아주는 핸즈가드를 적용한 쿨핸들로 안전성을 높인 냄비다. 한층 안정적인 사용감으로 데일리 냄비로 활용하기 좋으며 인덕션을 포함한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크기 별 활용 형태를 고려한 4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자취 요리, 가정식 요리 등 다양한 조리에 사용 가능하다.

기본 냄비로 활용하기 좋은 18㎝ 편수 냄비는 동일 규격 대비 몸체 높이가 높아 내용물이 바깥으로 튀는 걸 막아준다. 양쪽에 물코가 있어 내용물을 따라내기 편한 20㎝ 웍편수 냄비는 조리도구 사용이 편리하도록 하단이 곡면으로 제작됐다. 22㎝ 전골냄비는 기존에 주로 출시되던 24cm 전골냄비보다 크기를 줄여 테이블 위에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반대로 일반 냄비보다 높이를 높인 24㎝ 양수 냄비는 넉넉한 용량으로 국이나 카레 등 가정식 요리를 만들 때 사용하기 좋다.

특히 18㎝ 편수와 20㎝ 웍편수 육수냄비에는 기본 물눈금과 더불어 라면 조리를 위한 물눈금까지 세심하게 표기돼 있어 요리 초보도 손쉽게 물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