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견고하고 가벼운 커브 소재로 큰 사랑을 받은 컬렉션 ‘라이트-박스’의 프리미엄 알루미늄 버전 ‘라이트-박스 알루’ 캐리어를 출시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함, 여행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흔적들까지 디자인으로 승화되는 알루미늄 캐리어는 시간이 지나도 그 가치가 변하지 않는 타임리스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며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라이트-박스 알루’는 쌤소나이트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명작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우수한 견고함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퀄리티의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됐으며 아노다이징 가공을 통한 최고의 내구성으로 안전하게 소지품을 보호한다. 직선으로 세련미를 더한 버티컬 패턴의 캐리어 바디는 압도적인 느낌을 선사하며 컬러 또한 세련된 실버와 시크함이 돋보이는 블랙 2가지로 구성됐다.

여행자들의 안전과 편리함을 극대화한 디테일의 조화도 눈에 띈다. 이동 시 소음은 줄여주고 주행은 부드럽게 하는 더블 휠이나 튼튼한 핸들, 외부 충격을 줄여주는 코너 범퍼 및 TSA 잠금 장치, 탈부착 가능한 디바이더 패드로 편리한 수납과 패킹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는 특별한 네임태그가 TSA 잠금장치 옆쪽에 부착돼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제품을 완성할 수 있다.

높이 55cm, 69cm, 76cm 3가지 크기로 출시됐으며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브랜드 모델 소지섭과 프리미엄 알루미늄 컬렉션 제품이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이달 말부터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쌤소나이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