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쇼핑
色으로 밀레니얼 포획...비츠바이닥터드레 ‘클럽 컬렉션’ 선봬

오디오 브랜드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 Dre)가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대담하고 선명한 컬러의 ‘클럽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비츠바이닥터드레 제공

‘솔로3 와이어리스 헤드폰’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당당하게 자신의 의견을 표출하는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영감을 받아 더욱 강렬한 색상으로 재해석됐다. 옐로, 네이비, 화이트, 레드 총 4가지 컬러를 바탕으로 각각의 다채로운 포인트 컬러가 매치된 것이 특징이다.

비츠바이닥터드레는 이번 컬렉션을 출시하며 차세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인 Kyra TV의 ‘패션&뷰티’를 담당하는 그룹 NAYVA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파트너십 기념 영상은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스타일’을 주제로 늘 나다움을 추구하는 NAYVA의 모습이 담겼다. 오는 18일 Kyra 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각 멤버가 스트리트 패션에 접목시킨 ‘클럽 컬렉션’ 컬러웨이는 NAYVA만의 톡톡 튀는 개성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룩을 완성해준다. 23만9000원대로 애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3일부터 애플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솔로3 와이어리스 헤드폰’은 날렵한 곡면 처리와 회전형 이어컵으로 설계돼 외부 소음 차단이 뛰어난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안드로이드 기기와 iOS 기기에서 모두 호환할 수 있다. 급속충전 기능으로 단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며 최대 4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