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목받는 ‘괄사 테라피’는 동양의 전통 미용기법으로 마사지를 통해 피부 속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을 돕는 에스테틱 기법. 피부의 속근육을 운동시켜 시간에 의한 피부 처짐과 잔주름 방지는 물론 세포 활성화를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혈액순환을 촉진해 독소와 노폐물 배출은 물론 얼굴 부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스파 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신개념 홈케어 ‘카사지 리프팅 스틱’을 출시했다. 호텔 및 고급 스파의 괄사 테라피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손쉽게 받을 수 있도록 괄사 도구 형태를 그대로 재현한 기능성 고체 크림 스틱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실제 괄사 테라피에 사용되는 도구 모양 그대로 스틱 각 면의 굴곡을 이용해 이마, 눈 부위, 목, 턱 라인 등 피부에 중요한 지압 점과 림프를 효과적으로 마사지해 준다. 특히 스틱 사용 시 유수분 밸런스의 조화를 통해 만든 고체 형태의 고영양 안티에이징 크림이 피부에 서서히 녹으며 부드럽게 흡수・밀착되는 것이 장점이다.

거미줄 펩타이드 성분 외 19가지의 펩타이드 성분과 6가지 아미노산, 2가지 콜라겐, EGF등의 탄력·리프팅 성분 등이 함유돼 피부 탄력·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프팅 효과와 피부 영양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카사지 리프팅 스틱’으로 집에서도 고급 스파 수준의 홈 에스테틱을 체험해보면 어떨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