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퍼퓸’ 신성록-고원희, 우중산속 절벽낙하 '엔딩'...하재숙으로 변신한 고원희

‘퍼퓸’ 신성록-고원희가 비 내리는 산속 절절한 외침이 울려 퍼지는 ‘절벽 변신 낙하’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충격으로 물들였다.

1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퍼퓸’ 8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7.6%를 기록,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이도(신성록)와 민예린(고원희)이 서로를 물고 뜯는 천적 케미에서 조금씩 관계를 회복하는 이상적 갑을 케미를 선보였다.

서이도는 민예린이 박준용(김기두)에게 정체가 들켜 복잡한 마음인지도 모른 채 심한 감기 몸살로 앓아누워있던 상태. 몸 상태에 변화가 찾아올 때마다 민예린에게 각종 SOS를 청하던 서이도는 눈이 아프고, 잠이 오지 않는다며 책까지 읽어달라는 요청을 했고, 을의 의무에 최선을 다하던 민예린은 책 내용과 똑 닮은, 서이도가 숨겨뒀던 가슴 시린 첫사랑에 대해 알게 됐다.

이후 서이도는 화보촬영 미션을 받은 민예린 옆에 딱 붙어 민예린의 잔소리에도 꿋꿋이 디자인 스케치를 해나갔다. 더욱이 서이도는 민예린에게 흉측한 넝마 떼기를 만든다고 폭풍 악설을 내뱉으면서도 의상에 필요한 고급 옷감을 빌려주는가 하면 민예린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말들을 청산유수 늘어놓는 등 민예린이 모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고의 서포트를 아끼지 않았다.

결국 민예린은 서이도가 도움을 준 의상을 입고 화보촬영 미션에서 2등을 했고, 윤민석(김민규)과 ‘E-do’ 브랜드 룩북 촬영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친구가 된 윤민석, 딸 김진경(김진경)과 뜻밖의 놀이동산 데이트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그러나 업무 시간을 어긴 민예린이 윤민석과 놀이동산에 있다는 소식을 들은 서이도는 득달같이 민예린을 찾으러 왔고, 민예린 옆에 앉아 롤러코스터를 타려던 윤민석을 밀어냈다. 그리고 서이도는 솔거노비라고 칭하는 민예린 옆자리에 앉아 무서움을 이긴 채 롤러코스터를 타며 민예린에게 만큼은 무장 해제되는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민예린이 간 신인모델 워크숍까지 따라간 서이도는 그곳에서 발야구를 이기자 머리 위로 쌍 브이를 그리며 우스꽝스럽게 세리머니를 하는 민예린을 지켜봤다. 순간 서이도는 민예린과 똑같은 외모로 세리머니를 하는 소녀를 상상하며 혼란스러움에 빠졌고, 이내 들고 있던 ‘평행우주’라는 책 표지를 쳐다보다가 “말도 안 돼”라며 충격을 받은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서이도는 산행을 마친 후 잃어버린 향수를 찾기 위해 대열과 멀어졌던 민예린이 조난당했다는 말을 듣자 분노했다. 이어 중무장을 한 채 호흡을 가다듬으며 폭우를 뚫고, 발을 내딛던 서이도는 벌레가 얼굴에 떨어지자 패닉 상태에 빠졌지만, 곧이어 민예린의 비명에 의식을 차렸다.

그런가 하면 낭떠러지에서 나뭇가지를 잡고 위태롭게 매달려 있던 민예린은 시간이 흐르면서 민재희(하재숙)로 변신했고, 그 순간 나뭇가지가 부러졌다. 이어 향수를 낚아챘지만 절벽 아래로 추락하는 민재희, 민재희의 비명소리에 절박하게 민예린을 불러대는 서이도의 모습이 엔딩 장면에 담기면서 다음주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됐다.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방송.

사진= KBS 2TV ‘퍼퓸’ 방송캡처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롯데 이적' 다익손, 새 출발 다짐 "SK에 나쁜 감정無...최선을 다했다" icon'유튜버와 합작' 편의점 新메뉴, GS25 떵개떵닭대닭도시락·CU 백종원 고깃집볶음밥 icon공기업 직원 평균급여 2위 인천공항공사 ‘9048만원’...1위는 icon허블레아니호 본격 조사, 오늘(12일) 韓-헝가리 합동 브리핑 icon지난해 준정부기관 상여금 평균 ‘827만원’…1위 예금보험공사 ‘2460만원’ icon'전 남편 살해' 고유정, 오늘(12일) 검찰 송치..."재혼생활 유지 원했다" icon'U-20 월드컵' 이강인-최준, 韓결승행 이끈 장본인 "식사 때 이야기 많이 했다" icon코스닥 상장사 연봉 1위...셀트리온헬스케어 '평균 2억4100만원' icon'어비스' 권수현, 친부 뺨치는 악행...한소희 母 살해→父 이성재 살해까지 icon‘기생충’, 역대 프랑스 개봉 韓영화 개봉주 최고 성적 거둔 이유는 icon위메프 '66특가' 마지막날, 패션 최대 40% 할인쿠폰 外...누리꾼 관심↑ icon이완 맥그리거X레아 세이두 '조', 인간-로봇 감성 로맨스...메인포스터 공개 icon'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싱그러운 '만찢' 비주얼 티저 포스터 icon'라디오스타' 위너 강승윤, 불쌍한 멤버 1위? 인생 '현타' 사연 고백 icon'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신부수업 중 자다 발각! '요주의 노처녀' 등극 icon컴백 D-7 스트레이키즈, 자체 콘텐츠 'CH.SKZ'로 '스테이 저격' 예고 icon'진범', 송새벽X유선 명품 연기 폭발! 美친 열연 영상 공개 icon‘나랏말싸미’ 송강호, 백수가장에서 세종으로...박해일·전미선 캐릭터포스터 공개 icon'기방도령' 정소민X공명, '인싸 필터' 귀염 폭발! 아기 얼굴 사진 공개 icon'난폭한 기록' 정두홍X류덕환, 액션장인-믿보배 '브로케미' 기대↑ icon리니지m, 정기점검 시간 연장에 이용자들 뿔났다 "수정된 것 표시도 X" icon최강희, SBS 새 수목극 '미스캐스팅' 출연확정 '국정원 문제아 된다' icon'바람이 분다' 감우성, 시청자 마음 저릿하게 한 "아람아 안녕" 엔딩 icon'옥션 만화쇼' 18일까지 개최, '슬램덩크'→'원피스'등 10작품 특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