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18일까지 일주일 간 ‘옥션 만화쇼’를 진행한다.

만화쇼는 ‘취향 존중’을 모토로 하는 옥션에서 2016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만화 축제로, 매번 만화 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에도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스테디셀러 만화 세트와 다양한 장르의 만화책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역대 만화쇼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베스트셀러 중에는 ▲드래곤볼 ▲슬램덩크 ▲원피스 ▲명탐정 코난 ▲용비불패 ▲미스터 초밥왕 ▲열혈강호 ▲나루토 ▲하이큐 ▲일곱 개의 대죄 등 총 10 작품의 만화 세트를 선보이며, 순정/판타지/액션/라이트노벨을 비롯해 인기 웹툰, 마블과 DC의 그래픽 노블과 직소퍼즐까지 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 이용 고객과 멤버십제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15~2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행사 상품을 국민/신한/하나/농협/삼성카드로 결제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해 더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별도로, 만화쇼 프로모션 상품을 1건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일본 항공권 또는 호텔 숙박권을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 만화쇼’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