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호텔 델루나’ 이지은X여진구, 3차티저 공개 “귀신만 모십니다”...궁금증↑

‘호텔 델루나’가 오는 7월13일 첫 영업을 확정했다. 이에 오픈을 준비 중인 이지은(아이유), 여진구의 모습이 담긴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tvN 제공

tvN의 새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다.

오늘(12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호텔 델루나의 오픈을 준비 중인 아름다운 호텔 사장 장만월(이지은), 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여진구)의 모습이 담겼다. 서울 시내 한복판에 낡고 오래된 외관을 지닌 델루나. 그러나 호텔의 문을 열고 들어서면 내부의 샹들리에나 장식품, 그리고 벽지 등은 화려하기 이를 데 없다. 그런데 불빛이 깜빡이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검은 그림자가 지나가는 등 화려함과는 다른 기묘하고 음산한 분위기가 호텔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 가운데 카메라가 집무실을 향하고 그곳에서 호텔리어 구찬성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친절한 미소로 “어서 오십시오.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라는 인사를 건넨다. 하지만 큰 거울 앞에서 한껏 치장에 몰두하던 아름다운 호텔 사장 장만월이 빠르게 조건을 덧붙인다. “단, 귀신만”이라고. 그도 그럴 것이 사실 호텔 델루나는 떠돌이 귀신들에게만 화려한 실체를 드러내는 독특한 곳이기 때문.

그렇다면 사람 구찬성은 어쩌다 델루나에서 근무하며 귀신 손님을 모시게 됐을까. 그리고 괴팍하고 욕심과 의심이 많고 변덕이 심한 델루나의 사장 장만월과는 어쩌다 엮이게 됐을까. 이에 제작진은 “앞으로 아름답지만 괴팍한 호텔 사장 장만월과 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의 관계가 조금씩 드러날 예정”이라고 귀띔,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한편 ‘호텔 델루나’의 귀신이 머물고 가는 호텔 이야기는 지난 2013년 홍작가들이 집필한 ‘주군의 태양’의 초기 기획안이었다. 2019년 드디어 세상에 나오게 됐다. ‘닥터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오충환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오는 7월13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스테이지K’ 왕중왕전 8팀 미리보기...대륙별 자존심 건 케이팝 댄스대전 온다 icon김재중 출연, '연애의맛2' 13일 방송...10년만 국내 TV예능 복귀 icon‘블랙 미러5’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쏟아지는 호평 '눈길' icon'토이 스토리 4', 올드&뉴 장난감 총출동...'올투게더' 포스터 공개 icon‘불청’ 최민용♥이의정, 운명적 인연에 ‘최고의1분’...“치와와커플 떠올라” icon‘글로벌 대세돌’ GOT7, 전세계 난치병 아이들 소원 이뤄준다 icon'기생충', '써니' 제치고 역대 5월 개봉작 최고 흥행 스코어 기록 icon이나은-정건주-김영대, ‘어쩌다 발견한 하루’ 합류...김혜윤-로운과 ‘비주얼파티’ icon뉴이스트, 롤러코스터부터 공포체험까지...日하코네 두번째 이야기 icon황민현·JB·송민호·이승훈, 글로벌 패션계도 사로잡은 'K팝 아이돌' icon'맨인블랙: 인터내셔널', 개봉맞이 관람포인트 #스케일 #최강케미 #외계인 icon소개팅 주선 ‘난감’한 유형은? “매너 엉망인 사람은 절대 안돼” icon청년 1인가구 혼자 살기 힘들 땐? 셰어하우스는 어때? icon'스파이더맨: 파프롬홈', 新캐릭터-이야기 궁금증↑...인물관계도&시놉시스 공개 icon‘이랜드몰 이득타임’, 선착순 CGV예매권 및 '랜덤쿠폰' 증정 icon‘워터밤 서울 2019’, 무더위 극복! 티켓 이벤트(ft. 청하-현아-지코) icon쿠팡, 7월 9일까지 '장마준비템' 테마관 오픈...최대 25% 할인 icon김고은, 윤제균 감독 뮤지컬 영화 '영웅' 출연확정...조선의 마지막 궁녀 役(공식) icon여름방학엔 나도 뮤지컬스타! 인터파크 영어뮤지컬캠프 icon'롱리브더킹' 진선규-최귀화, '범죄도시' 콤비 컴백...인생 연기 어게인? icon방탄소년단, 美 빌보드서도 新 역사썼다...'소셜 50' 100주 연속 1위 '최장기간' icon'매혹적 금발' 청하, 더 성숙해졌다...새 앨범 '플러리싱' 포토 티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