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다가오는 장마 시즌을 앞두고 ‘장마준비템’ 테마관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내달 9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장마패션템 ▲집안관리 ▲차량관리 ▲홈트레이닝 ▲비오는날추천 등 5개 테마로 120만 여개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장마패션템’은 주로 외출용 상품으로 우비, 부츠, 우산 등으로 구성했고, 성인용, 유아용으로 연령층을 나누어 세분화한 점이 특징이다. ‘장마철집안관리’는 실내 필수품인 제습기, 건조기 등을 비롯해 공기청정기, 발매트 등을 마련했다. 장마 중 많이 찾는 부침개, 빈대떡 등 관련 음식을 비롯해 우울할 때 기분 전환할 수 있는 캐모마일티, 캔들, 힐링서적 등의 상품을 선보이는 ‘비오는날추천’ 테마도 눈에 띈다. 이 테마에서는 아쿠아리움, 테마파크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 장소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무더위를 앞두고 운동을 게을리 할 수 없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홈트레이닝용품’은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테마관 대표상품으로는 ‘핑크퐁 아기상어 47 페이스 장우산’이 있다. 노란색 아기상어 캐릭터 상품으로 쿠팡가에 판매한다. ‘헤즈 아동용 쥬라기월드 레인코트’는 부드러운 면 소재를 안감에 적용해 땀 흡수가 빨라 연약한 아이 피부의 자극을 덜어준다. 방수기능이 우수한 겉감과 공룡 캐릭터 디자인의 상품, 의류건조, 자동제습 기능 등을 탑재한 ‘위닉스 뽀송 제습기 10L’, 무향으로 공기 중 습기를 제거하며 옷장, 신발장, 싱크대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생활공작소 제습제’는 520ml 24개입으로 쿠팡가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