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엘레쎄가 11일 반티 프로모션 5월 당첨학급인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경화여고를 방문해 선물 증정식을 진행했다.

사진=엘레쎄 제공

지난 5월 학급 단체티를 엘레쎄 티셔츠로 맞추고 친구들과 함께 사진 또는 움짤(움직이는 짤방의 줄임말)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에 #엘레쎄 #우리반스타일대로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고객참여 이벤트를 펼쳤다.

반티 프로모션 ‘우리반스타일대로’는 엘레쎄 주 고객층인 중고생들이 교내 체육대회 및 수학여행 시 엘레쎄 단체티를 많이 주문하는 것에 착안해 기획됐으며 #내스타일대로 #MyStyleMyRules 등 기존 엘레쎄의 브랜드 메시지를 10대 버전으로 변형해 10대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했다.

6월도 엘레쎄를 반티로 선택하는 10대 고객들에게 좋은 추억의 순간을 선물하고자 ‘우리반스타일대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1개 학급을 선정하고 전원에게 엘레쎄 슬라이드 슈즈를 선물한다. 더불어 엘레쎄 공식 스토어에서는 단체티 20장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10대 중고생들에게 ‘반티’로 선택받은 ‘오리진 빅로고 반팔 티셔츠’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1만장이 팔려나가 엘레쎄는 전년 대비 50% 넘는 매출 신장세를 기록하며 다운에이징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