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잠시 떠나 휴식을 즐기는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미리 일정을 계획 중인 ‘얼리 바캉스족’을 위해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이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캐리어와 슬링백을 추천한다.

여행자들에게 제2의 집이나 다름없는 캐리어는 여행지에서 필요한 많은 짐을 담을 수 있고, 이동과 안전에 불편함이 없는 성능을 지녀야 한다. 그래야 피로를 덜어낼 수 있다.

‘오프셋 스마트 캐리어’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최근 들어 캐리어 필수 기능으로 떠오른 '확장 기능'이 있어 수납력이 우수하다. 특히 해외 여행지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사람들이 많은 곳에 있을 때 캐리어가 움직이지 않도록 스토퍼 기능을 탑재해 어디서나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행 시 여권, 지갑, 선글라스, 휴대용 와이파이, 휴대폰 배터리 등 다양한 소지품을 들고 다녀야 한다. 토트백이나 크로스백, 백팩처럼 크기감이 제법 있는 제품보다 어깨에 크로스로 멜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슬링백이 경량감과 편의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입소문을 타면서 트렌디한 여행 필수템으로 급부상했다.

만다리나덕 ‘보드 컬렉션’은 새로운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남녀공용 슬링백으로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을 위트있게 표현해 커플 가방으로 여행지의 애정 지수를 높일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메인 포켓 외에 뒤판에 지퍼 포켓이 구성돼 여행 시 유용하다.

사진=만다리나덕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