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송가인, 단독 리얼리티 ‘뽕 따러 가세’ 론칭..."제 노래필요하면 어디든 간다"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사진=TV조선 제공

TV CHOSUN 송가인이 간다 ‘뽕 따러 가세’는 송가인이 접수된 시청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에 따라 본인 혹은 가족, 연인, 친구, 직장동료 등 사연의 주인공에게 직접 찾아가 특별한 노래를 선물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송가인이 전국 방방곡곡 대한민국은 물론 해외 오지까지 찾아가 자신의 노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 힐링을 선사하는 글로벌 로드 리얼리티다.

무엇보다 송가인은 전라도 탑과 ‘미스트롯’ 탑을 찍은 것은 물론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게 만드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에 그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뜨거운 사랑과 애정을 보여주고 있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직접 기획에 참여했다. 송가인은 ‘뽕 따러 가세’에 적극적인 아이디어를 보태며 팬들을 만날 생각에 부푼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송가인은 긴 무명 시간 끝에 만나게 된 인기에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겠다며 “콘서트를 아무리 늘려도 바빠서, 티켓을 구하지 못해서 못 오시는 분들이 안타까웠다. SNS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은 물론 심지어 미국, 이집트 등 해외에서도 만나고 싶다는 사연이 온다”고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이어 “팬들에게 사진 한 장, 사인 한 장 다 해드리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해 죄송했다. 앞으로 제 노래가 필요한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국내를 넘어 해외 오지까지도 가겠다”고 의욕을 불태웠다.

그런가 하면 송가인의 ‘뽕 따러 가세’ 프로젝트에는 ‘미스트롯’ 당시 마스터와 참가자로 만났던 붐이 특급 도우미로 합류해 힘을 보탠다. 의외의 예능감과 순발력을 보여주는 송가인과 각별한 오빠미를 발산하는 붐이 ‘뽕 남매’를 결성해 2019년 최고의 구수한 케미로 맹활약에 나선다.

한편 송가인이 간다 ‘뽕 따러 가세’는 제작진 이메일(bbong2019@naver.com)을 통해 송가인을 만나고 싶은 이유가 담긴 사연과 듣고 싶은 노래, 신청곡을 접수받고 있다. 연인을 위한 프러포즈 고백 도우미부터 결혼식 웨딩 싱어, 수능을 앞둔 고3을 위한 응원송, 섬마을 작은 음악회, 댄스 동호회와의 콜라보 공연, 망한 가게를 되살리는 홍보공연, 편식 심한 어린이를 위한 디너쇼, 불금 이태원 클럽 공연 등 송가인의 노래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갈 예정이며 오는 7월 방송된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가정의달 5월, 은행권 신용대출 5조원 증가…전세 거래량 감소 icon클래식X커피, 부암아트홀의 오감만족 '커피를 사랑하는 당신에게' icon키스데이, 촉촉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로맨틱 데이트 완성 icon홍콩 시위대 도로 점거에 버스 통행 중단…‘범죄인 인도 법안’ 심의 연기 icon여자친구 신비-원밀리언, 깜짝 컬래버 성사...‘걸크러쉬’ 퍼포먼스 티저 공개 icon관세청, 면세점 국산 화장품 ‘면세용’ 표기 시행…국내 불법유통 막는다 icon'바르코 궁정으로의 초대' 바흐-라모, 원전악기로 만나는 거장들의 클래식 icon클렌징, 단계는 줄여도 세정력은 UP...뷰티업계 '스킵케어' 열풍 icon‘♥︎민혜연’ 주진모, 설렘 가득한 웨딩화보 공개 “결혼식 잘 마무리” icon독일 프리미엄 냉장고 ‘리페르’, 강남 팝업스토어 오픈...'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 icon文대통령, '오슬로 구상' 펼쳐 "반드시 평화를 이룰 것" icon태항호 측 “올가을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 예식은 조용히” [공식] icon'태양의 계절' 윤소이 아들 순산, 최성재→오창석 착각 "정말 지켜줄거지?" icon'태양의 계절' 윤소이, 친자확인 언급에 충격 "저를 의심해요?" icon'태양의 계절' 최정우, 최성재 친자확인 설득 "네 핏줄이 맞다는걸 증명해" icon'수미네 반찬' 이원일 셰프, 오윤아 '순대볶음' 입맛 저격 "김수미 복사기" icon'여름아 부탁해' 김사권, 이영은-윤선우 관계 알아채...이채영 "그게 두려워요?" icon'수미네 반찬' 오윤아, 장아찌 지옥 경악...김수미 "오이지도 만들 거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