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세미빌트인 냉장고 ‘리페르’가 이달 6월부터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세계 강남점 등 주요 리페르 입점 백화점 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리페르’는 유럽 감성을 담은 세미빌트인 냉장고로, 주방 가구들과 완벽히 매칭되는 모던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독일 냉장고 시장을 점령한 리페르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유럽 스타일 주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달 6월부터 진행되는 리페르 보상판매 이벤트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냉장고를 반납하고 새롭게 리페르를 구입할 수 있도록 무상회수 서비스와 함께 구입 시 금액대별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리페르 보상판매 행사기간은 6월초부터 7월31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리페르 냉장고 구입 시 기존 냉장고를 무상 방문 수거해 고객이 기존 냉장고를 처리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는 것과 동시에 금액대별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보상판매 행사와 더불어 리페르를 직접 만날 기회도 마련된다. 리페르 신세계 강남 팝업 스토어는 이달 6월에 2주간(6월7일-21일) 진행되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을 찾는 고객이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리는 리페르 팝업 스토어에서는 와인캐비닛을 포함해 국내 판매 중인 리페르 모든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사진=코스모앤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