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태항호 측 “올가을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 예식은 조용히” [공식]

태항호의 결혼이 김태호 PD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12일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제작한 유튜브 영상 ‘릴레이카메라’를 통해 배우 태항호의 결혼 사실이 전해지며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이날 김태호 PD는 유튜브 채널 ‘놀면 뭐하니’를 통해 스타들이 릴레이로 촬영한 ‘릴레이카메라’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조세호 때문에 릴레이카메라에서 결혼 소식 최초공개한 예비신랑은?! [릴레이카메라 #2]’이라는 제목으로 유튜브에 게재됐다.

김태호 PD는 유재석이 입버릇처럼 말하던 “놀면 뭐하니?”라는 말에서 착안, 해당 영상을 기획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주고 쉬는 날 모습을 촬영하라고 했으나, 이를 유재석이 조세호에게 전달하게 됐다. 하지만 조세호 역시 셀프 카메라에 당혹감을 나타내며 유재석과 함께 카메라를 넘길 사람을 고민했다.

유재석과 조세호가 지목한 ‘릴레이카메라’의 다음 주자는 바로 태항호였다. 조세호가 연락을 하자 태항호는 “제가 결혼이라는 걸 하게 됐다”라며 수줍어하는 목소리로 답했다. 유재석과 조세호 역시 이에 놀라 곧장 가봉 중인 샵으로 향했고 이곳에서 태항호를 만나게 됐다.

한편 태항호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싱글리스트와의 통화에서 “올 가을 태항호씨가 결혼하는 것이 맞다. 가족과 친지만 모신 자리에서 조용하게 예식을 치를 예정”이라며 “예비신부가 일반인이기 때문에 그 외에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말씀드리기가 어렵다”고 전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文대통령, '오슬로 구상' 펼쳐 "반드시 평화를 이룰 것" iconK뷰티 이어 이제는 K리빙!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 베트남 진출 icon독일 프리미엄 냉장고 ‘리페르’, 강남 팝업스토어 오픈...'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 icon‘♥︎민혜연’ 주진모, 설렘 가득한 웨딩화보 공개 “결혼식 잘 마무리” icon천연소재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플레이팅·서빙용으로도 제격 icon송가인, 단독 리얼리티 ‘뽕 따러 가세’ 론칭..."제 노래필요하면 어디든 간다" icon가정의달 5월, 은행권 신용대출 5조원 증가…전세 거래량 감소 icon클래식X커피, 부암아트홀의 오감만족 '커피를 사랑하는 당신에게' icon키스데이, 촉촉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로맨틱 데이트 완성 icon홍콩 시위대 도로 점거에 버스 통행 중단…‘범죄인 인도 법안’ 심의 연기 icon여자친구 신비-원밀리언, 깜짝 컬래버 성사...‘걸크러쉬’ 퍼포먼스 티저 공개 icon관세청, 면세점 국산 화장품 ‘면세용’ 표기 시행…국내 불법유통 막는다 icon'바로크 궁정으로의 초대' 바흐-라모, 원전악기로 만나는 거장들의 클래식 icon클렌징, 단계는 줄여도 세정력은 UP...뷰티업계 '스킵케어' 열풍 icon디자인유나이티드, 7월 개봉 '라이온 킹'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출시 icon제주항공 제이데이, 선착순 1000명에게 결제금액 랜덤 캐시백 지급 icon‘전두환 부인’ 이순자, 故 이희호 여사 조문…유가족에 위로의 말 건네 icon장르영화 성지 '미쟝센 단편영화제', 13일 예매 오픈 icon'태양의 계절' 윤소이 아들 순산, 최성재→오창석 착각 "정말 지켜줄거지?" icon'태양의 계절' 윤소이, 친자확인 언급에 충격 "저를 의심해요?" icon'태양의 계절' 최정우, 최성재 친자확인 설득 "네 핏줄이 맞다는걸 증명해" icon'수미네 반찬' 이원일 셰프, 오윤아 '순대볶음' 입맛 저격 "김수미 복사기" icon'여름아 부탁해' 김사권, 이영은-윤선우 관계 알아채...이채영 "그게 두려워요?" icon'수미네 반찬' 오윤아, 장아찌 지옥 경악...김수미 "오이지도 만들 거다" icon'살림남' 율희, 동생 민재 교육열 폭발 "똑바로 앉아봐!"...최민환 걱정 icon'봄밤' 한지민, ♥정해인에 직진 "다른 사람 만나지마...나 기다려야 해" icon'살림남' 김성수 딸 혜빈, '노훈수' 신곡 혹평 "방탄소년단이 왜 유명하게요?" icon北 김정은, 김여정 통해 故이희호 여사 조의 "온 겨례가 그를 잊지 않을 것"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