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니크에서 신라면세점 단독 세트(이하 ‘청하키트’) 출시를 기념해 11일 장충동 신라면세점 옥상 정원에서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개최했다.

사진=크리니크 제공

‘청하 키트’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가수 청하가 가장 좋아하고 즐겨 쓰는 제품을 담아 만들어졌다. ‘크리니크 iD 하이드레이팅 젤리’(드라마티 컬리 디퍼런트 하이드레이팅 젤리) 2병과 ‘국화 블러셔’ ‘수채화 블러셔’로 불리는 치크팝으로 구성됐다.

‘크리니크 iD’는 피부 타입에 맞는 베이스 로션과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엑티브 부스터를 직접 조합해 피부 타입에 맞는 15가지 조합이 가능한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국화 블러셔’ ‘수채화 블러셔’로 유명한 치크 팝은 파우터 타입의 제형이지만 크리미한 질감으로 가루 날림이 없고 여러 번 발색해도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해 크리니크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청하는 뷰티토크에서 바쁜 스케줄에도 잡티없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뷰티 팁을 전했다. 특히 활력 부스터(액티브 카트리지 컨센트레이트 포 파티그)와 하이드레이팅 젤리(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하이드레이팅 젤리)를 조합해 사용함으로써 빠른 피부진정과 더불어 항상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고 귀띔했다. 또한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을 위해 메이크업 후에 치크팝으로 마무리한다고 덧붙였다.

‘청하키트’는 오는 30일까지 신라면세점 장충점, 인천공항 제1·2터미널 크리니크 매장 및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