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만 '시즌제'가 있는 게 아니다. 소비자의 사랑을 듬뿍 받은 제품·서비스도 ‘시즌2’로 그 인기를 이어간다. 손상된 피부 관리기기부터, 편의점 PB상품, 주름개선 화장품, 보드게임 방까지 다양하기 그지 없다. 새해에도 막강한 파워를 시즌2로 이어나갈 상품 리스트를 체크했다.

 

1. 피부관리기 '루데아 트리플케어' 시즌

LED 피부 관리기 전문 브랜드 루데아는 지난 2일 ‘루데아 트리플케어 시즌2’를 선보였다. ‘루데아 트리플 케어’ 피부관리기는 2015년 출시 이후 얼굴 피부 잡티와 블랙헤드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고객들을 만족시켰다.

신제품은 7가지 파장이 혼합된 LED 피부관리기다. 얼굴은 물론 목, 팔, 다리 등 전신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시즌1보다 무게를 가볍게 해 편리함을 더했다. 배터리 수명과 기기의 사용량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오토 리셋 기능’ 추가 및 외관과 LCD화면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공을 들였다. 추운 겨울 날씨와 실내 난방으로 악영향을 받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2. GS25 ‘오모리김치찌개라면’ 시즌2

편의점 GS25는 7일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의 시즌2 상품을 출시했다. 2014년 12월24일에 처음 등장한 이 라면은 2년 동안 누적으로 1800만개 이상 판매된 핫 아이템이다. 지난해에는 편의점 라면 중 유일하게 1000만 판매를 돌파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만들어진 것이 유어스오모리참치찌개라면(용기면)과 유어스오모리부대찌개라면(용기면)이다. 기존 라면에 사용된 분말스프 보다 원물 맛을 배로 살리는 프리미엄 스프를 적용했다. 가격은 오모리참치찌개라면이 1700원, 오모리부대찌개라면이 1800원이다.

 

3. 네오젠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시즌2

피부 관리 제품 브랜드 네오젠은 2015년 하반기 출시된 주름개선 상품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RX’를 한 단계 발전시킨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리프트‘를 출시했다.

시즌2로 새롭게 선보이는 이 제품은 임상실험을 통해 주름 개선 효과 강화를 증명했다. 제품에 포함된 아지렐린, 신콜, 신에이크 성분은 ‘바르는 보톡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탄력 저하, 주름, 처진 피부에 도움을 준다. 시즌1 제품이 손으로 덜어 쓰는 형태였다면 시즌2는 얇은 튜브 타입으로 용기를 바꿔 위생적일 뿐 아니라 사용하기 편해졌다.

 

4. '블럭팡 요금제' 시즌2

‘블럭팡’은 무제한 레고·보드게임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매장이다. 블록방이 기존 어린 아이들을 대상으로 운영돼 온 것과 달리 ‘블럭팡’은 전 연령층이 폭 넓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매달 요금 형식으로 운영되며 요금제 종류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게임 등급이 다르다. 비싼 요금을 사용할 수록 크고 난이도 높은 레고, 보드게임, 세계 블록 무제한 대여가 가능하다. 기존 요금은 실버(월 3만5000원), 골드(월 4만5000원), 프리미엄(월 5만5000원)이었는데, 시즌2 요금제로 ‘마스터 등급’(월 9만5000원)을 추가했다. 덕분에 고객들은 그간 도전하지 못했던 새로운 게임을 비롯해 약 400개의 놀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게 됐다.

 

사진=GS25, 블럭팡, 네오젠, 루데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