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콘셉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컬러풀한 색의 ‘썸머 패션쇼’를 콘셉트로 여름 신메뉴 6종을 선보인다.

사진=매드포갈릭 제공

한여름 태양의 강렬함과 더불어 레드, 그린, 옐로우 등 여름철 식자재의 다채로운 색감을 모티프로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 무더운 여름에 신선하게 입맛을 돋워주는 아보카도, 특유의 고소함이 매력적인 성게알과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인 바다포도, 입안에 머금는 순간 바다향을 느낄 수 있는 감태, 상큼한 패션프루트 등 제철 식자재와 더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매혹적인 여름의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메뉴 6종으로는 매드포갈릭 특제 애플 코우슬로의 새콤달콤함과 통아보카도의 담백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프레시 그린 아보카도 샐러드, 성게향이 가득한 성게소스와 톡톡 터지는 식감의 바다포도와 세모가사리가 슈림프와 어우러져 바다의 풍미를 극대화한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 부드러운 매생이와 홍합육수, 고소한 풍미의 갈릭코타 치즈에 감태를 더해 바다의 감칠맛이 일품인 ▲씨위드 그린 감태 리조또가 입맛을 유혹한다.

또한 매콤한 레드 스위트 포테이토 소스에 마리네이드 비프와 신선한 와일드 루꼴라, 진한 풍미의 그라나파다노 치즈가 어우러져 매콤함과 달콤함이 매력적인 ▲리치 레드 비프 콤비네이션 피자, 프레시 부라타 치즈, 허니 페이스트로 버무려진 토마토 마리네이드와 육즙 가득 구워낸 스테이크를 바질 드레싱과 함께 즐기는 ▲바질 그린 프레시 부라타&채끝 등심 스테이크, '100가지 향이 나는 과일'로 불리는 패션프루트에 화이트 와인을 더해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와인 쿨러인 ▲선샤인 옐로우 패션프루트 와인쿨러로 구성됐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여름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매장 이용 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가 메뉴를 10% 할인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