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미러! 스마트한 코덕들의 화장대에 요즘 꼭 하나씩은 있다는 ‘바로 그’ 뷰티 아이템이다.

 

유명 스타들의 대기실 거울에서 착안했다는 LED 미러. 보다 아름다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기본 거울 주위를 LED 조명이 둘러싸고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이다. 꼭 메이크업 거울이 아니더라도, 밝기 조절이 가능한 은은한 LED 조명은 무드등으로도 손색이 없어 활용도가 높다. 모든 여성들의 로망으로 자리 잡은 LED 미러, 그 중 높은 만족도를 선사해줄 아이템 세 가지를 소개한다.

 

LED 미러 + 무드등 + 네일 드라이를 한 번에!

티피오스는 최근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다기능을 고루 갖춘 뷰티 미러 '미러엠'을 선보이며 사업 확장에 나섰다. 일반 거울과 2배 확대 거울을 양면으로 갖춘 '미러엠'은 1~5단계의 LED 조명 밝기 조절로 상황에 따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백색, 전구색 LED를 조합한 조명으로 보다 더 자연광에 가까운 빛을 발산한다. 여기에 LED 확산판을 사용, 눈부심마저 최소화하는 등 완벽한 배려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3단계의 세기 조절로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나오기 때문에 얼굴의 열감이 가져오는 메이크업 고민을 줄여주기도 한다. 화장품이 빨리 마르는 게 능사인 아이 메이크업, 네일 케어 등에서도 큰 활약을 할 수 있는 기능!

 

3X 배율, 2가지 컬러의 LED로 세심한 피부 관리

헤닝스 '스마트 LED 확대거울'은 양면 탁상거울로 한 면에는 일반 평거울, 다른 한 면에는 확대거울이 함께 있으며 확대거울의 경우 3X의 편안한 배율을 갖고 있다. Y자 형태로 상하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거울 기둥은 옆에서 보았을 때 일자가 아닌 각도가 있는 형태로 기존 거울들과는 사뭇 다른 이색적인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2가지 라이트 색상은 사용 환경에 따라 색상 변환이 자유롭다. 분위기 있게 따뜻한 웜 컬러(warm color)는 어두울 때 무드등 대용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시원해 보이는 쿨 컬러(cool color)는 화장이나 면도 등 얼굴 관리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귀여운 토끼 미러 속 작은 수납 공간

너무 귀여워서 까무러치고 싶은 거울을 원한다면 '폭스래빗' LED 화장 거울을 추천한다. 파스텔톤 여우, 토끼 디자인에 밝은 화이트 혹은 웜화이트 두 가지의 빛을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70%~100%의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화장솜이나 퍼프, 마스카라 등 작은 화장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수납공간까지 갖췄다. 또한 8배나 확대할 수 있는 미니 자석 거울까지 딸려 있어 이득이 아닐 수가 없다.

 

내 방 한 구석에 LED 미니 화장대

연예인 화장대처럼, 거울을 넘어 LED가 부착된 화장대를 꿈꾼다면? 아이잠이 국내 생산으로 선보인 컴팩트한 화장대 '미온느'는 화이트와 오크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협소한 공간 또는 스마트한 배치가 요구될 때 공간 활용이 뛰어나다. 상단 거울의 큐빅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LED 램프가 거울 상단 안쪽 면에 장착돼 스위치로 켜고 끌 수 있다. 정갈하면서도 모던한 화장대를 꿈꾼다면 추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