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사진=드롭탑)

#드롭탑 '콜드브루 크러쉬' 3종과 '여름 과일 카스텔라' 2종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티 블렌드 콜드브루 음료와 상큼한 과일 카스텔라를 출시한다.

'콜드브루 크러쉬'는 드롭탑의 스페셜티 블렌드 콜드브루에 탄산, 과일 등의 재료와 바삭한 크러쉬 얼음이 더해져 시원하고 상큼한 맛에 산뜻한 컬러감으로 더운 날씨에 활력을 더해 준다. 상큼한 오렌지를 활용한 '콜드브루 오렌지 크러쉬클링'은 강렬한 햇빛을 연상시키는 옐로우 컬러와 상쾌한 오렌지, 탄산의 조화가 특징이다. 여름 청사과를 활용한 '콜드브루 그린애플 크러쉬클링'은 풋풋한 그린 컬러와 애플민트가 어우러져 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콜드브루 크러쉬클링은 크러쉬 얼음과 스파클링을 합친 단어로 두 배로 시원하고 상쾌하다는 특징을 담은 네이밍이다.

베트남 연유 커피를 재해석한 '콜드브루 돌체크러쉬'는 달달한 연유와 진한 콜드브루 샷이 더해져 더운 여름 에너지 충전을 돕는다.

(사진=드롭탑)

상큼한 과일과 구름처럼 풍성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카스텔라 2종도 선보인다.

'오렌지 카스텔라'는 새콤달콤한 오렌지 카스텔라 속에 진한 커스타드 크림을 듬뿍 담았으며, '그린애플 카스텔라'는 촉촉한 카스텔라와 싱그러운 사과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드롭탑 매장에서 콜드브루 크러쉬 음료 1종과 카스텔라 1종을 함께 구매 시 약 10% 할인된 1만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프리미엄 블렌드' 2종

할리스커피가 다양화·고급화 된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블렌드 2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블렌드 2종은 콜롬비아와 에티오피아의 원두를 블렌딩해 산뜻한 산미, 과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쓴 맛을 배제해 산뜻하고 깔끔한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다. 프리미엄 블렌드 카페라떼는 우유의 고소함이 더해져 다채로운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준다. 

출시를 기념해 13일 하루 동안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모구모구 아이스' 2종

롯데제과가 인기 음료 '모구모구'를 튜브형 빙과 제품으로 선보였다. 이는 롯데제과와 태국 음료 회사 사페(SAPPE)의 협업 결과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구모구 아이스' 2종은 리치아이스와 피치아이스로 구성됐다. 각각의 제품에는 리치 과즙 분말과 복숭아 농축액이 들어있어 진한 과일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스 속에 나타드 코코(코코넛 젤리)가 박혀있어 말랑말랑 씹히는 식감이 독특하다.

태국의 인기 음료 ‘모구모구’는 2016년 말 우리나라에 처음 소개되어 2년 만에 연간 100억 원이 넘게 팔리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 음료는 리치, 복숭아, 망고, 사과 등 다양한 과일맛 음료 속에 나타드 코코(Nata de Coco)라 불리는 코코넛 젤리를 넣어 독특한 맛과 식감이 느껴진다.

롯데제과는 ‘모구모구’ 주스가 상큼한 과일맛이 특징인 만큼 한여름 빙과 성수기를 겨냥한 제품으로 적합할 것이라는 예측에 지난해부터 제품화를 적극 추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