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은 단순히 휴식을 취하는 곳이 아니다.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 그리고 우수한 시설로 고객들에게 휴식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얼그레이 빙수 혹은 망고 빙수 1개,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혜택 중 얼그레이 빙수 혹은 망고 빙수는 호텔 20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인 고메바에서 주중 주말 상관없이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밀크티의 진한 풍미가 매력인 얼그레이 빙수와 상큼한 망고 과육이 가득한 망고 빙수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실내 수영장과 루프톱 수영장으로 나뉘어 있어 가족, 커플 고객 모두에게 쾌적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실내 수영장은 전 연령대가 자유롭게 입장 가능하며 루프톱 수영장은 만 19세 이상의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호텔 2층에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린이 도서 등이 마련돼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여름 패키지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콘래드 서울 – 루프탑 바 ‘버티고’ 오픈

콘래드 서울의 도심 속 루프탑 바 ‘버티고(VVERTIGO)’가 새롭게 단장해 6월 25일 오픈한다. 버티고는 2017년 첫선을 보였고 여의도의 핫플레이스로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 6월 새롭게 선보이는 버티고는 콘래드 서울 9층에 위치해 아웃도어 바와 인도어 바로 구성돼 1년 내내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서울 도심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아웃도어 바는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탁 트인 개방감과 푸른 잔디와 여의도 고층 빌딩 숲 사이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시티 포레스트 콘셉트의 공간이다. 도심에서 석양이 지는 모습은 물론 아름다운 야경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인도어 바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자연 채광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일상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다. 버티고에서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트렌디한 점심과 저녁 다이닝 메뉴,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앤드 바로 운영될 예정이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트립어드바이저’ 명예의 전당 인증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전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로부터 '명예의 전당' 인증을 받았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전세계 항공사, 숙박시설, 관광명소 등에 대한 7억3000만여건의 리뷰를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로 ‘명예의 전당’은 5년 연속 으뜸 시설상을 수상한 호텔에 수여된다.

‘으뜸 시설상’은 1년간 여행자가 트립어드바이저에 제출한 리뷰 중 높은 인지도와 호평을 얻은 업체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관광객이 직접 선정해 공정성과 신뢰도 역시 높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비스 명동은 5년 연속 우수 업체로 선정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다시 한번 우수한 시설과 수준 높은 대고객 서비스를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