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봄밤’ 정해인-김준한, 한지민 두고 본격 갈등? 두 남자의 묘한 ‘신경전’

한지민을 두고 정해인, 김준한 두 남자 사이에서 묘한 긴장감이 감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 15, 16회에서는 한지민(이정인 역), 정해인(유지호 역), 김준한(권기석 역)의 관계에 더욱 아슬아슬한 긴장감의 불씨를 틔울 예정이다.

12일 방송에서는 권기석(김준한)에게 이별을 고했던 이정인(한지민)이 그의 아버지 권영국(김창완)에게 결혼할 생각이 없다고 밝히며 다시 한번 확실한 선을 그었다. 그녀는 허울뿐인 연애를 끝내기로 마음먹었지만 여전히 자존심을 세우며 이를 놓지 않는 권기석과 각자 부모님 간의 이해관계, 주변 환경이 얽혀 더욱 앞으로의 이야기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들고 있다.

그런 가운데 서로를 향한 이정인과 유지호(정해인)의 감정은 점점 더 짙어지며 밖으로 새어 나와 친한 가족과 친구들은 이미 이들 관계를 눈치챈 상황. 권기석 역시 유지호를 의심하고 있어 두 남자가 이정인이 일하는 도서관에서 마주친 모습은 긴장감을 서리게 한다.

사진 속 아들 유은우(하이안)와 함께 있는 유지호는 갑작스레 마주한 권기석에게 묘하게 굳은 낯빛을 비치고 있으며 그 역시 웃고 있지만 어딘가 미심쩍은 경계심이 느껴진다. 특히 도서관에서 나온 이정인은 눈물이 그렁그렁 한 채 누군가를 빤히 응시하고 있어 과연 그녀 앞에 선 사람은 누구이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과연 이정인, 유지호, 권기석의 얽히고설킨 실타래가 풀리면서 새로운 갈등 양상이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은 오늘(13일) 오후 8시 55분에 15, 16회가 방송된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제공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태항호 측 "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예식은 비공개 진행" (공식) icon'나혼자산다' 이시언, 절친과 '이른 여름휴가' 떠난다...미친 '얼간美' 예고 icon박지훈, 헬스케어 광고 영상서도 빛난 '윙깅이의 美친 비주얼' icon'연애의맛2' 고주원, 제주도서 "김보미 실제 애인이냐?" 질문에 당황 icon"올 여름 마이펫과 힐링하자"... 순천동물영화제, 8월 개최 icon더위에 뚝 떨어진 입맛, 이럴 때는 ‘바비큐’가 정답 icon"혼자 가도 괜찮아"... 이번 주말에 가볼 전시 4PICK icon퀸 내한공연, 오늘(13일) 현대카드 소지자 ‘사전예매’...일반예매는 언제? icon조민아, 레이노병 투병 고백 "손톱 보라색으로 변하고 과호흡에 정신잃기도" icon‘보좌관’ 이정재 “10년만에 드라마 복귀, 의도는 아냐…이 작품이라서 기쁘다” icon‘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김명수에 직진...김인권 만난 이유는? icon‘보좌관’ 신민아 “특정인물 참고 NO…초선 의원의 한계점 표현에 중점” icon‘정법’ 측 “비아이 분량 편집..불편없이 전달할 것” 우려에도 15분 ‘확대편성’ icon몬스타엑스, 文대통령 내외 앞에 '한-노르웨이 수교60주년' 공연 성료 icon‘보좌관’ 곽정환 PD “김갑수 다섯번째 호흡, 희소성 떨어져 캐스팅 고민” 폭소 icon‘보좌관’ 이정재X정진영, 영화 ‘사바하’ 이후 두번째 호흡 “너무너무 반가워” icon[종합] ‘보좌관’ 이정재X신민아, 폼나는 금배지? 날것의 국회가 온다(ft.휴머니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