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뮤지컬 ‘엑스칼리버’ 손준호-김준수-도겸, ‘케미폭발’ 연습실 브이로그 공개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배우들의 끈끈한 케미를 엿볼 수 잇는 연습실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사진=EMK 제공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했던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15일 개막을 앞두고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웃음이 끊이지 않는 연습실 브이로그를 공개, 무대 위에서 배우들이 보여줄 케미에 기대를 더했다.

오늘(13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멀린’ 역을 맡은 배우 손준호가 진행을 맡아 직접 ‘엑스칼리버’ 연습실 풍경을 카메라 안에 담아냈다. ‘아더’ 역의 김준수와 도겸(세븐틴), ‘랜슬럿’ 역의 박강현, ‘모르가나’ 역의 신경숙과 장은아, ‘기네비어’ 역의 김소향과 민경아 등 주연 배우들의 재치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위해 배우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며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현장이 포착된 이번 영상은 개막에 앞서 배우들 간 최고의 호흡을 미리 엿볼 기회를 선사했다.

특히 어떤 조합이든 찰떡 케미를 자랑하면서 아더-기네비어, 랜슬럿-기네비어, 모르가나-멀린 등 캐릭터 간의 다양한 관계성에 궁금증을 더했다. 지난 3개월간 연습실에서 함께 땀을 흘리며 돈독해진 배우들이 무대 위에서 만났을 때 어떤 시너지를 발산할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월드프리미어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보좌관’ 이정재X정진영, 영화 ‘사바하’ 이후 두번째 호흡 “너무너무 반가워” icon‘보좌관’ 곽정환 PD “김갑수 다섯번째 호흡, 희소성 떨어져 캐스팅 고민” 폭소 icon몬스타엑스, 文대통령 내외 앞에 '한-노르웨이 수교60주년' 공연 성료 icon보테가 베네타, 카카오톡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 론칭 icon‘정법’ 측 “비아이 분량 편집..불편없이 전달할 것” 우려에도 15분 ‘확대편성’ icon‘보좌관’ 신민아 “특정인물 참고 NO…초선 의원의 한계점 표현에 중점” icon‘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김명수에 직진...김인권 만난 이유는? icon뮤지컬 ‘벤허’ 카이-한지상-민우혁, 강렬한 타이틀영상 공개...기대감 '최고조' icon[종합] ‘보좌관’ 이정재X신민아, 폼나는 금배지? 날것의 국회가 온다(ft.휴머니즘) icon함평 시위자 폭행논란, 경찰 "방치? 필요한 조치 취했다" 해명 icon法 "수지-국민청원 게시자, 원스픽쳐 스튜디오에 2000만원 배상" icon'내한' 포그바 "손흥민 韓최고선수...방탄소년단 알고 있다" icon클라렌X수지, 자연스런 반짝임...원데이 펄렌즈 ‘아스트라’ 출시 icon[현장] 전소미 "아이오아이 9인조? 아직 확실한 것 없다" icon정준영 불법촬영 부실조사, 해당 경찰관 검찰 송치..."쉽게쉽게 하자" icon[현장] 전소미 "3년만 첫 솔로데뷔, 많이 떨리고 설렌다" icon[현장] 전소미 "쇼케이스서 무대 안해, 아직 연습 덜 됐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